안녕하세요.
담당 매니저 김수민입니다.
기간제(상주) 프로젝트 희망 근무 시작일을
등록해 주시면, 파트너님의 일정에 맞는
적합한 프로젝트를 추천해 드려요.

뉴스센터 목록으로 돌아가기

[업데이트] 이제 상대방이 남긴 평가에 여러분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표현할 수 있습니다!

위시켓 | 2016.04.28.

[위시켓 공지/ 업데이트 소식]

20160428_wishket_update_f

안녕하세요, 위시켓입니다.

4월의 마지막 주 목요일에 여러분에게 업데이트 소식을 전달해 드립니다.
여러분과 함께 프로젝트를 진행한 상대방에게 받은 소중한 평가를 더욱 소중하게 만들어 드릴 수 있도록 위시켓 팀에서 돕는 것이 이번 업데이트의 목표였는데요.
이제 상대방이 남긴 평가에 여러분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전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자세한 내용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프로젝트가 완료되면 상대방에 대한 평가를 남길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가 마무리되면 클라이언트님은 함께 작업한 파트너님을 평가할 수 있고, 파트너님 역시 클라이언트님에 대한 평가를 남길 수 있다는 점, 알고 계셨죠?

'프로젝트 히스토리'에 들어가면 여러분이 완료한 프로젝트의 목록을 볼 수 있고, 그에 대한 평가 또한 확인할 수 있는데요. 평가는 다음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데에 매우 중요한 요소이기 때문에 상대방이 어떤 평가를 남겼는지 신경이 많이 쓰이는 부분이죠.

이제 그 평가에 대한 여러분의 의견을 댓글 형태로 달 수 있습니다!

20160428_위시켓_업데이트_파트너뷰1[이미지1: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평가에 대한 '의견 쓰기' 기능이 추가된 화면]

빨간 네모 박스로 표시된 부분을 주목해 주세요!
이제 상대방이 남긴 평가에 대한 자신의 의견을 표현할 수 있는'의견 쓰기' 기능이 생겼습니다. 평가를 수동적으로 받는 것이 아닌, 적극적으로 의견을 나눌 수 있게 된 것이죠.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함께 고생한 상대방에 대한 고마움을 표현하거나, 부정적인 평가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과 입장을 댓글 형태로 나타낼 수 있게 되었습니다.

20160428_위시켓_업데이트_파트너뷰2[이미지2: '의견 쓰기' 기능을 통해 자신의 의견이 달린 파트너의 화면]

20160428_위시켓_업데이트_클라이언트뷰[이미지3: '의견 쓰기' 기능을 통해 자신의 의견이 달린 클라이언트의 화면]

앞으로 이 기능을 통해 아래 이미지처럼 여러분의 프로필 화면을 더욱 매력적으로 보일 수 있게 해보시길 바랍니다 :)

(* 한번 입력한 댓글은 지우거나 수정할 수 없으니 신중하게 달아 주시기 바랍니다.)

20160428_위시켓_업데이트_프로필화면


위시켓은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항상 기다리고 있습니다.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데 불편한 점이 있으시거나 위시켓 팀에 전하고자 하는 이야기가 있다면 위시켓 고객센터(02-6925-4849 / help@wishket.com)로 언제든지 연락해주세요!

위시켓은 클라이언트와 파트너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아웃소싱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20150425_하단이미지_v4

 

위시켓 | 2016.04.28.

'뉴스센터'의 다른 글 보기

[앱 개발] “위시켓은 개발 전문가가 아닌 사람들이 좋은 작업자를 찾는 데 도움을 주는 서비스입니다.”

[반응형 웹] “정부지원금으로 프로젝트를 진행했는데, 위시켓을 이용하면서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업데이트] 이제 상대방이 남긴 평가에 여러분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표현할 수 있습니다!

[IOS 클라이언트 개발] “하루라도 빨리 개발자를 찾아야 하는 상황에서 위시켓은 딱 맞는 서비스입니다.”

[웹 퍼블리싱/성공사례] “위시켓은 IT 서비스 프로젝트 계약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팀입니다.”

뉴스센터 더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