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담당 매니저 김수민입니다.
기간제(상주) 프로젝트 희망 근무 시작일을
등록해 주시면, 파트너님의 일정에 맞는
적합한 프로젝트를 추천해 드려요.

뉴스센터 목록으로 돌아가기

[클라이언트] 위시켓 전문가에게 무료로 ‘견적 상담’ 받는 방법

위시켓 | 2019.04.18.

클_견적문의_썸네일_페북


안녕하세요 클라이언트님, 위시켓입니다.
개발/디자인 프로젝트 견적이 궁금해서 위시켓에 방문하셨나요?
여러 개발업체에서 천차만별인 견적을 받아 혼란스럽거나, 의뢰하려는 프로젝트에 필요한 합리적인 견적을 알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위시켓에서 견적 상담받는 방법을 안내해드립니다.

프로젝트를 등록하시면 위시켓 전문가가 무료로 상담해드립니다

사이트 상단의 '프로젝트 등록'을 클릭하셔서 프로젝트 내용을 작성해주세요.
의뢰하려는 업무 설명, 필요 기능, 주요 사용자층, 디자인 컨셉, 벤치마킹할 서비스 등 현재 생각하고 계신 방향을 편하게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프로젝트를 등록하시면, 2만 5천여 건의 프로젝트를 상담해본 위시켓 매니저가 클라이언트님의 현재 준비 상태에 맞춰 상담해드립니다.

Q. 꼭 프로젝트를 등록해야만 견적 상담이 가능한가요?


어떤 프로젝트도 완벽히 동일한 건 없습니다. 필요 기능, 디자인, 플랫폼/OS 등 클라이언트님의 요구사항에 따라 견적이 달라집니다. 생각하고 계신 방향이나 요구사항을 정리해 프로젝트를 등록해주시면, 위시켓 매니저가 클라이언트님의 상황을 파악해 맞춤 상담을 해드릴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 등록 전에 "어플 개발하려는데 비용이 얼마나 들까요?", "페이스북 같은 SNS 개발 비용이 궁금합니다."등 대략적인 견적을 문의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구체적으로 어떤 서비스를 개발하고 싶으신지 알 수 없어 견적을 안내해드리기 어렵습니다. 위 예시처럼 대략적으로 설명하고 견적을 받으셨다면, 실제 개발 시 필요한 견적과 크게 차이 날 가능성이 높습니다.

Q. 프로젝트 등록하려고 하는데, '예상 기간', '지출 가능한 예산'을 어떻게 작성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내부적으로 정해진 일정이나 예산이 없을 경우, '1'로 작성해서 등록해주세요. 유선 상담 시, 위시켓 매니저와 요구사항을 함께 구체화한 후 적정 견적을 안내해드립니다.



20190418_wishket_tip_image2


처음 외주를 의뢰해보시는 분들의 상황에 맞춰 상담해드립니다

처음 외주를 의뢰하거나 IT 지식이 부족하신 분들은 프로젝트를 의뢰할 때 작업자에게 어떤 사항들을 전달해야 할지 판단하기 힘드실 수 있습니다. 그래서 위시켓에서는 등록해주신 내용을 검토한 후 클라이언트님의 상황에 맞춰 상담해드립니다.

1. 위시켓 매니저가 요구사항 구체화를 도와드리고, 그에 맞는 적정 견적을 안내합니다


작성해주신 프로젝트 내용에 작업자가 업무범위를 파악하는 데 필요한 정보가 없을 경우, 위시켓 매니저와 상담을 통해 요구사항을 더 구체화할 수 있습니다.
구체화된 내용을 토대로 위시켓에서 일차적으로 견적 가이드라인을 제공하고, 지원자들도 각자 산정한 지원 금액/기간을 제시합니다. 견적 가이드라인은 위시켓에 등록된 유사 프로젝트 데이터를 토대로 안내해드립니다.

2. 개발자/디자이너가 이해할 수 있는 용어로 프로젝트 내용을 수정합니다


클라이언트님과 함께 정리한 요구사항을 작업자들의 용어로 수정하여 프로젝트 내용에 반영합니다. IT 전문 용어에 대한 지식이 없어도 위시켓 매니저가 중간에서 통역가와 같은 역할을 하므로 작업자에게 프로젝트 내용을 명확하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 견적이 궁금할 경우, 위시켓에 프로젝트를 등록해보세요.
2만 5천여 건의 프로젝트를 상담해본 위시켓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합리적인 견적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 등록하러 가기

추가적인 문의나 위시켓 서비스에 대한 피드백이 있으신가요?
사이트 우측 하단의 ‘채팅 문의’ 버튼을 클릭해 말씀해주시거나, 위시켓 고객센터(02-6925-4849)로 연락해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위시켓 하단 이미지

위시켓 | 2019.04.18.

'뉴스센터'의 다른 글 보기

[클라이언트] 프로젝트 미팅 전에 꼭 준비해야 할 사항은?

[클라이언트] 지원자 검토할 때 중점적으로 봐야 할 2가지

[클라이언트] 위시켓 전문가에게 무료로 ‘견적 상담’ 받는 방법

홈페이지 제작, 사용성과 가시성이 제일 중요했다는 법무법인 세움 이야기

위시켓 이용약관 일부 개정 안내

뉴스센터 더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