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담당 매니저 김수민입니다.
기간제(상주) 프로젝트 희망 근무 시작일을
등록해 주시면, 파트너님의 일정에 맞는
적합한 프로젝트를 추천해 드려요.

뉴스센터 목록으로 돌아가기

[업데이트] 클라이언트님, 더욱 편리해진 마이위시켓을 만나보세요!

위시켓 | 2020.04.17.



안녕하세요? 국내 1위 IT아웃소싱 중개 플랫폼 위시켓입니다. (2019년 9월 시밀러 웹 방문자 수 기준). 위시켓에서 클라이언트님의 더욱 빠르고 편리한 프로젝트 관리를 돕기 위해 ‘마이위시켓’ 페이지가 새롭게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는 개개인의 클라이언트님께 더욱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진행되었는데요. 과연 어디가 얼마나 더 좋아졌는지, 추가 및 변경된 부분들을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프로젝트 현황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내 프로젝트가 지금 어떤 상태인거지?', '나는 이제 뭘 해야하지?'라는 궁금함이 없도록, 마이위시켓이 개선되었습니다! 이제 클라이언트님께서는 마이위시켓에서 프로젝트의 현재 상태이후 진행 프로세스까지 한 번에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여러 개의 프로젝트를 등록했을 경우에는, 먼저 등록한 프로젝트가 하단에 위치하게 됩니다.)


궁금한 부분은 즉시 해결할 수 있습니다.

01_뉴스센터 페이스북

클라이언트님의 프로젝트 진행단계에 맞춰 궁금해하실만한 부분을 해소시켜줄 이야기들을 준비했습니다. 또한, 이미 위시켓 프로세스를 경험해본 다른 클라이언트님의 이야기까지 선별해놓았으니, 위시켓에 대한 궁금증을 빠르게 해결해보세요.


위시켓이 드리는 다양한 정보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위시켓의 소식을 들을 수 있는'공지사항'과 비즈니스/개발/외주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그린 클라이언트' 그리고 위시켓을 더 잘 이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위시켓 이용 팁'을 활용하면 더욱 성공적으로 프로젝트를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새로워진 마이 위시켓에 대해 안내드렸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클라이언트님이 더욱 빠르고 편리한 외주를 경험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새로운 마이 위시켓을 이용하는데 어려움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위시켓 고객센터(02-6925-4849 / help@wishket.com)로 연락해주세요! 앞으로도 빠르고, 편리하고, 안전한 아웃소싱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는 위시켓이 되겠습니다.

위시켓 | 2020.04.17.

'뉴스센터'의 다른 글 보기

한 달 고민했던 개발오류, 'IT아웃소싱'으로 3일만에 해결했다.

[이벤트] 5월 말까지 신고해야 하는 종합소득세 - 편하게x저렴하게 신고하고 303만원 당첨 찬스까지!

[업데이트] 클라이언트님, 더욱 편리해진 마이위시켓을 만나보세요!

[클라이언트] 위시켓에서 이런 프로젝트도 가능할까요?

브랜드의 가치를 뜻깊게 담아낸 '제품 디자인' 만들기

뉴스센터 더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