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담당 매니저 김수민입니다.
기간제(상주) 프로젝트 희망 근무 시작일을
등록해 주시면, 파트너님의 일정에 맞는
적합한 프로젝트를 추천해 드려요.

뉴스센터 목록으로 돌아가기

반응형 웹/앱 개발을 통해 질 높은 가격비교 서비스를 완성했어요.

위시켓 | 2021.02.25.


- 이 글은 IT 아웃소싱 플랫폼, 위시켓을 통해 진행된 '반응형 웹 구축' 후기글입니다.
: 위시켓은 2019년 시밀러 웹 방문자 수 기준, 국내 1위 IT 아웃소싱 플랫폼입니다. 현재 8만 개 이상의 개발, 디자인 업체들이 활동하고 있으며, 원하는 프로젝트를 무료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무료 프로젝트 등록 한 번으로, 여러 개발업체들의 견적/ 포트폴리오/ 예상 기간/ 경력 등을 한 번에 비교해보세요.

주식회사 자동문의 고수는 국내 최초 국내 유일의 자동문 가격비교 플랫폼 앱 구축 진행을 위해 위시켓에 프로젝트 진행을 의뢰하였습니다. 이에 매칭 된 반응형 웹/앱 개발 인력과 함께 ‘자동문의고수’라는 웹, 앱 개발을 진행하였습니다.



“자동문의 가격비교 웹/앱 개발 인력이 필요했어요”

저희는 자동문의 고수라고 하는 회사입니다.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자동문에 관한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회사로, 자동문 설치가 필요한 고객과 전국의 700여 개 자동문 설치업체를 연결해주는 중개 플랫폼입니다.

금번 자동문의 최저가를 표방하며 ‘자동문의고수’라는 반응형 웹/앱 개발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됨에 따라 외주 인력을 구인하게 되었습니다. 사내에 개발 인력을 갖추고 있지 않았기에 외주를 통해 구인하게 되었고 이를 위시켓에 의뢰하게 되었습니다.

이미지 1: 자동문의 고수 소개



“분쟁 없이 안전하게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싶었어요”

구글과 네이버 등 검색 사이트에 웹 개발 사이트를 검색하면서 알게 된 위시켓은 의뢰업체로 하여금 신뢰하게 만들기에 충분했습니다. 일의 진행 과정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담당 매니저가 있었기에 무엇보다 안심이 되었죠.

과연 저희가 원하는 전문성을 갖춘 웹/앱 개발 인력에 대한 충분한 정보를 제공해 주었고 무엇보다 분쟁 없이 안전하게 프로젝트를 진행할 수 있도록 니즈에 맞춰주었습니다. 특히 담당 매니저의 매니징 서비스 및 분쟁을 미연에 방지해 주시는 것들이 프로젝트 진행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미지 2: 위시켓 서비스 소개



“성공적인 파트너십으로 자동문 가격비교 반응형 웹/앱을 구축했어요”

자동문 최저가를 표방하며 제작하게 된 가격비교 플랫폼 개발 작업은 위시켓을 통해 추천받은 파트너와 진행했습니다. 파트너는 준비된 자세로 미팅에 임해 주었고 적극적으로 프로젝트에 관한 의견을 주었기에 신뢰가 갔기에 최종 선정하여 작업을 시작했습니다.

파트너는 비개발자인 우리에게 작업에 대하여 쉽게 설명해 주었고 우리 쪽의 수정사항에 대해서도 적극적으로 보완하며 진행해 주었습니다. 워낙 소통이 잘 되었고 유연하게 문제를 처리해 준 덕분에 국내 최초의 자동문 가격비교 플랫폼 반응형 웹/앱 개발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이미지 3: 자동문의 고수 반응형 웹/앱 산출물



“위시켓의 매니징 서비스 덕분에 원활하게 웹/앱 개발을 완료할 수 있었어요”

이번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완료하면서 위시켓의 김광현 매니저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습니다. 외주를 통해 프로젝트를 진행했던 것도 처음이고 웹/앱 개발도 처음인 저희 회사로서는 여러 면에서 보완할 부분이 많았는데 위시켓의 친절한 매니징 서비스 덕분에 수월하게 개발을 마칠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저희와 같이 처음으로 웹/앱 개발을 하는 회사라면 위시켓 서비스를 권하고싶어요. 원하는 인력 조건에 맞는 파트너 선정부터 처음부터 끝까지 관리를 해 주기에 어려움 없이 프로젝트를 진행할 수 있기 때문이죠.

저희는 앞으로도 유사 프로젝트가 진행된다면 이번에 함께 한 파트너에게 의뢰할 예정입니다.

이미지 4: 클라이언트가 직접 남긴 'pnsoft_inc'파트너 평가


자동문의 가격비교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는 주식회사 자동문의고수는 위시켓의 파트너 매칭을 통해 ‘자동문의고수’ 라는 반응형 웹/앱 개발을 완료하였습니다. 정해진 기간 안에 적절한 비용으로 만족스럽게 프로젝트가 진행되었으며, 국내 최초 국내 유일의 자동문의 가격 비교 플랫폼인 ‘자동문의고수’는 새로운 서비스를 통해 고객과 업체들을 이어주며 인정받고 있습니다.

지금 위시켓에서
여러분의 프로젝트에 가장 적합한
반응형 웹/앱 개발자를 만나보세요.



위시켓 | 2021.02.25.

'뉴스센터'의 다른 글 보기

파트너와의 협업으로 완성해 낸 솔루션 기반 반응형 웹 개발

규격 측정 앱/웹 개발로 정보시스템 감리가 업그레이드됐어요

반응형 웹/앱 개발을 통해 질 높은 가격비교 서비스를 완성했어요.

차량 탑재형 중량 관제기 하드웨어 개발로 디바이스 리뉴얼 작업을 완성했어요.

고객 맞춤형 정기배송 서비스, 반응형 웹 구축으로 완성했어요!

뉴스센터 더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