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담당 매니저 김수민입니다.
기간제(상주) 프로젝트 희망 근무 시작일을
등록해 주시면, 파트너님의 일정에 맞는
적합한 프로젝트를 추천해 드려요.

뉴스센터 목록으로 돌아가기

새로운 웹 개발로 광고주를 위한 서비스를 최적화하다.

위시켓 | 2021.04.16.


조이마케팅은 온라인을 통해 실행 가능한 모든 마케팅을 직접 기획하고 실행까지 하고 있는 통합마케팅 대행사입니다. 금번에 광고주를 위한 마케팅 현황을 확인할 수 있는 웹을 구축하는 웹 개발 프로젝트를 위시켓에 의뢰하게 되면서 함께 일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광고주를 위한, 광고주의 마케팅 현황을 확인할 웹 개발이 필요했어요”

저희 조이마케팅은 통합마케팅 대행사로, 온라인을 통해 집행할 수 있는 모든 마케팅을 직접 기획부터 실행까지 제공하는 원라인 원스톱 마케팅사입니다. 대부분의 온라인 마케팅이 분업화된 시스템으로 수수료가 발생하게 되지만, 저희는 내부적으로 초기부터 마무리 단계에 이르기까지 온라인 마케팅에 대한 전 과정을 실행하기에 불필요한 비용을 절감하고 양질의 마케팅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많은 클라이언트에게 신뢰를 받고 있답니다.

이번에 저희 회사를 이용하는 광고주를 위한 서비스를 고민하던 중 한층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아이디어를 냈는데요, 광고주용 마케팅 현황을 확인하는 웹을 구축하는 것이었어요. 지금까지는 업무 진행 결과물을 하루마다 메일로 전달드렸는데요. 업무적으로 번거로움도 있고 광고주들도 원하는 시간에 진행상황을 즉시 확인할 수 있도록 하는 게 좋겠다 싶어 광고주용 마케팅 현황 확인 웹 개발을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이미지 1: 조이마케팅 소개



“웹 개발사에서 위시켓을 추천해 주었어요.”

내부적으로 웹 개발 진행 인력이 없었기에 외주 인력을 구하기로 했습니다. 웹 개발은 처음이라 일단 여러 플랫폼을 찾아보며 문의를 드렸어요. 뜻밖에도 한 웹 개발사에서 이런 단발성 프로젝트라면 위시켓을 활용해보라는 답변을 받고는 위시켓의 문을 두드리게 되었습니다.

과연 개발사에서 추천한 위시켓의 서비스는 만족스러웠어요. 일단 웹 개발을 진행해줄 파트너 풀이 다양했던 것이 마음에 들었고, 클라이언트와 파트너 중간에서 계약서를 작성하고 대금 지급 부분에서도 체계적으로 진행해 주시는 것 같았거든요. 특히 분쟁이 생길 수 있는 부분에 대해 꼼꼼히 신경 써 주시는 것이 신뢰가 갔습니다.

이미지 2: 위시켓 서비스 소개



“풍부한 경험과 의사소통이 탁월한 파트너 덕분에 웹 개발이 성공적으로 끝났어요”

다양한 파트너 풀과 지원을 통해 저희가 진행할 광고주센터 대시보드 개발에 가장 적합하다고 생각하는 파트너와 일을 시작했어요. 다행히 저희가 선정한 파트너는 동종 경험이 있어 작업에 대한 이해도가 빨랐고, 의사소통도 좋았습니다. 게다가 작업 비용과 조건도 딱 맞았기에 정해진 시간 안에 작업을 신속하게 진행할 수 있었죠.

마침내 광고주의 입장에서는 그날그날의 마케팅 현황을 확인하고 피드백을 할 수 있는 웹 개발이 완성되었어요. 그동안 메일로만 받아보았던 온라인 마케팅 현황 체크를 대시보드를 통해 확인할 수 있게 되면서 광고주를 위한 서비스가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겁니다.

이미지 3: 조이마케팅 웹 산출물



“비용 대비 효과 높은 위시켓 덕분에 마케팅사의 품격도 높아졌어요”

저희 회사가 광고주를 위한 마케팅을처음부터 마무리까지 원라인 원스톱으로 진행하고 있기에 위시켓의 매니징 서비스에 대해 상당히 신뢰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초기부터 마무리 단계까지 프로젝트를 책임진다는 것의 어려움을 공감하기 때문이죠. 고맙게도 위시켓은 이번 웹 개발 프로젝트의 초기부터 마무리까지 전 과정을 함께 해주었고 결과물 또한 매우 만족스럽기에, 마케팅사의 품격도 높아졌다고 생각해요.

저희는 다음에도 관련 프로젝트가 발생하면 위시켓과 함께 할 생각입니다. 뿐만 아니라 웹 개발 또는 개발에 관한 기술적인 인력이 필요한 협력사에도 추천하고 싶어요. 전문적인 고급인력을 적절한 비용에 단발성으로 활용할 수 있고, 분쟁 없는 계약을 진행하는 원스톱 위시켓 서비스를 적극 추천합니다.

이미지 4: 클라이언트가 직접 남긴 'zeromin555'파트너 평가



통합마케팅 대행사 조이마케팅은 금번 마케팅 현황을 확인할 웹 개발을 위시켓에 의뢰했고, 풍부한 경험과 의사소통이 탁월한 파트너와 함께 성공적으로 프로젝트를 완료했습니다. 해당 프로젝트는 메일을 통해 진행했던 온라인 마케팅 현황 체크를, 대시보드를 통해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게 하여 서비스를 업그레이드 한 사례입니다.

지금 위시켓에서
여러분의 프로젝트에 가장 적합한
웹 개발자를 만나보세요.

위시켓 | 2021.04.16.

'뉴스센터'의 다른 글 보기

혹할 만한 웹 디자인으로 집콕족을 사로잡다

건설산업의 디지털화, 앱으로 주도하다.

새로운 웹 개발로 광고주를 위한 서비스를 최적화하다.

완전히 새로운 반응형 웹디자인으로 투자자들의 신뢰를 얻다

반응형 웹으로 3D 애니메이션 위키사이트에 반응하다.

뉴스센터 더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