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담당 매니저 김수민입니다.
기간제(상주) 프로젝트 희망 근무 시작일을
등록해 주시면, 파트너님의 일정에 맞는
적합한 프로젝트를 추천해 드려요.

뉴스센터 목록으로 돌아가기

혹할 만한 웹 디자인으로 집콕족을 사로잡다

위시켓 | 2021.04.20.


주어패럴은 이너웨어를 디자인하고 판매하는 회사입니다. 이번에 제품 판매를 위한 웹사이트인 조스라운지 제작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되면서 웹 상세페이지 디자인을 비롯한 배너 디자인을 맡아줄 인력을 위시켓에 의뢰하며 프로젝트를 시작했습니다.



“언택트 시대, 집콕족을 위한 웹 사이트 디자인이 필요했어요”

진주어패럴은 입기에 편하면서 예쁜 곳이 좋은 옷이라는 철학을 가지고 있는 이너웨어 디자인 및 판매업체입니다. 언택트 시대가 지속됨에 따라 집콕족이 늘어나는 가운데, 저희 브랜드의 웹 사이트 개발이 필요하게 되었어요. 무엇보다 이전에 이 프로젝트 담당자가 급작스럽게 퇴사를 하게 되면서 새로운 시즌 업데이트를 위한 스케줄이 급한 상황이었죠.

이에 웹 상세페이지 디자인을 담당할 인력을 신속하게 구해야 했고 경험자의 추천으로 위시켓을 알게 되었습니다. 일단 검색 사이트 리뷰가 믿음직스러웠고, 홈페이지 매니징 서비스 등 제반 구성이 잘 갖춰진 듯 보여 위시켓에 의뢰하기로 결정했죠.



“안전장치가 잘 채워진 위시켓 시스템에 신뢰가 갔어요”

담당자가 바뀐 상황에 웹 상세페이지 디자인 개발을 진행하다 보니 어려운 점이 있었어요. 대략적인 진행 방향 외에 모든 것을 새롭게 다시 의논하고 진행해야 했거든요. 위시켓은 이런 상황을 잘 이해해 주었고 중간 계약서 작성을 위한 매니징 서비스는 물론이고 대금 보호 시스템도 갖춰져 함께 일하기에 안전하다는 느낌을 주었습니다.

과연 저희가 원하는 방향을 센스 있게 이해해 주었고, 제품을 홍보하는 웹 사이트인 만큼 소비자의 소비욕구를 충족시켜 줄 웹 디자이너를 매칭해 주려고 했죠. 덕분에 여러 지원자들 중에서 실력을 갖추고 열린 마음으로 도와주실 파트너를 선정할 수 있었습니다.

이미지 1: 위시켓 서비스 소개



“브랜드 이미지, 제품 이미지를 극대화할 웹 상세페이지 디자인이 완성되었어요”

높은 완성도의 포트폴리오와 적극적인 자세를 갖춘 파트너 덕분에 웹 상세페이지 디자인 작업은 수월하게 진행됐어요. 특히 새로운 시즌 업데이트를 해야 해서 시간적으로도 촉박했는데, 센스 있는 감각과 속도감 있는 작업으로 언택트 시대에 집콕족들에게 어필할 이너웨어 웹 사이트가 완성도 있게 마무리되었습니다.

비대면 선물이 인기를 끌고 있는 시점과 맞물려 이번에 업데이트된 조스라운지 웹은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답니다. 새로운 시즌에 맞는 화사한 웹 디자인 덕분에 매출 성장에 도움이 되었다고 생각해요.



“자칫 시즌을 놓칠 뻔했는데 위시켓 덕분에 속도감 있게 마무리할 수 있었어요”

이번에 의뢰드린 웹 디자인은 저희 회사 입장에서 촉박한 일이었기에 마음이 급했어요. 하지만 위시켓은 이러한 상황을 잘 이해하여 파트너와 매칭해 주었고 기간 내에 프로젝트가 진행되도록 세심하게 챙겨주었어요. 시즌에 맞는 제품을 판매해야 하는 입장에서 매우 고마운 일입니다.

갈수록 상주인력을 채용하는 일이 쉽지 않은 상황에서 위시켓과 같은 플랫폼은 단발성 개발 프로젝트가 필요한 이들에게 유용하다고 생각해요. 저희 역시 함께 작업하면서 만족했기에 다음에 기회가 또 생긴다면 위시켓과 함께 할 겁니다. 개발에 대한 정보가 부족하고 인력 툴이 부족한 분들에게 위시켓을 추천합니다.

이미지 2: 'jungjun1986'파트너 소개 및 클라이언트의 평가



이너웨어를 디자인하고 판매하는 진주어패럴은 금번 새로운 시즌에 맞춰 제품을 업데이트하는 웹 상세페이지 디자인을 위시켓에 의뢰하여 성공리에 프로젝트를 마무리했습니다. 조스라운지라는 사이트로 운영되고 있는 이 웹은 완성도 높은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지금 위시켓에서
여러분의 프로젝트에 가장 적합한
웹 디자이너를 만나보세요.

위시켓 | 2021.04.20.

'뉴스센터'의 다른 글 보기

정보 큐레이션 플랫폼으로 맞춤형 정보를 탐하다

[파트너 이용후기] 퍼블리싱 프로젝트, 미팅부터 계약서 작성까지 온라인으로 한 번에 해결했어요

혹할 만한 웹 디자인으로 집콕족을 사로잡다

건설산업의 디지털화, 앱으로 주도하다.

새로운 웹 개발로 광고주를 위한 서비스를 최적화하다.

뉴스센터 더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