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담당 매니저 김수민입니다.
기간제(상주) 프로젝트 희망 근무 시작일을
등록해 주시면, 파트너님의 일정에 맞는
적합한 프로젝트를 추천해 드려요.

뉴스센터 목록으로 돌아가기

개발자 없이 '랜딩페이지 제작' 성공한 종근당 이야기

위시켓 | 2022.08.29.


개발자 없이 '랜딩페이지 제작' 성공한 종근당 이야기

*잠깐, 위시켓은 2022년 시밀러웹 방문자 수 기준, 국내 1위 IT아웃소싱 플랫폼입니다. 현재 10만 이상의 개발업체, 개발 프리랜서들이 활동 중이며 무료로 프로젝트 등록이 가능합니다. 프로젝트 등록 한 번으로 여러 개발업체의 견적, 예상기간, 포트폴리오 등을 한 번에 비교해보세요.



저희는 81년간 인류 건강 증진에 기여해온 독자적 제약 연구 개발력을 기반으로 당신의 삶에 더 나은 내일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종근당입니다. 전화를 통해 구매할 수 있도록 TM 이벤트 랜딩 페이지를 준비 중에 있습니다.


위시켓을 통한 랜딩페이지 제작 프로젝트를 완료한 종근당
(주)종근당 소개(출처: 종근당 홈페이지)


"비개발자 입장에서 이해하기 쉽도록 커뮤니케이션을 해줄 개발자"

간단한 기능이 담긴 DB 확보용 '랜딩페이지 제작'이 필요했으나 내부 개발 인력이 없는 상황이었습니다. 저희의 요구사항을 정확히 이해하고, 비개발자 입장에서 이해하기 쉽도록 커뮤니케이션을 해줄 개발자를 찾고 싶었습니다. 어르신들을 타깃으로 만드는 만큼 가독성 좋은 시안을 구현할 줄 아는지, 관리자 페이지의 항목 조회, 다운로드 기능 등이 정상 작동하는지가 중요했습니다.


"10만 명 이상의 개발 인력풀을 보유한 위시켓"

이벤트 '랜딩페이지 제작'을 해야하는데 내부 개발자도, 업체도 없어서 막막했습니다. 다른 회사의 경우 IT 아웃소싱을 어떻게 하는지 잘 모르겠더라구요. 검색을 통해 찾아보다가 위시켓을 알게 되었는데 10만 명 이상의 개발 인력풀을 보유하고 있다고 하여 위시켓을 선택하였습니다. 위시켓 덕분에 좋은 개발자님을 만나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아웃소싱을 통한 랜딩페이지 제작


"취향에 맞는 업체를 직접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위시켓을 통해 랜딩페이지 제작 가이드라인 금액을 받을 수 있는 것도 좋은데, 여러 업체들의 지원을 받으면서 더 구체적인 견적들을 제시받을 수 있는 점이 만족스러웠습니다. 덕분에 합리적인 견적을 알 수 있었어요. 여러 개발 업체들의 포트폴리오도 한 눈에 비교할 수 있고, 취향에 맞는 업체를 직접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세부 항목 구현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시해주는 파트너"

파트너님은 저희가 원하는 '랜딩페이지 제작'의 의도를 가장 명확하게 이해하고 있었습니다. 더불어 파트너님 측에서 먼저 랜딩페이지 내 세부 항목 구현에 대해 아이디어를 제시해주셨는데, 저희도 마침 필요하다 생각했던 기능이었어요. 그래서 망설임 없이 파트너님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파트너님은 디자인을 수정할 때마다 거의 즉각적으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했고 피드백이 빠른 편이셔서 정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종근당 랜딩페이지 제작 위시켓 파트너 후기


"내부 개발자가 없이 좋은 랜딩페이지를 제작했습니다"

위시켓 덕분에 좋은 랜딩페이지 제작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완료할 수 있었습니다. 랜딩페이지를 통해 접근성이 높아져서 많은 분들께 종근당 제품을 소개해드릴 수 있게 됐어요. 위시켓을 통해 내부 인력이 부족했으나 쉽게 서비스를 구현할 수 있었고 전문적인 지식을 보유한 개발자, 개발업체의 조언을 들을 수 있다는 점이 만족스러웠습니다.


종근당 랜딩 페이지 제작 목업
종근당의 침향환 소개 이미지(출처: 종근당)


"직접 프로젝트를 리드하고 싶은 분들에게 위시켓을 추천합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검토하며 직접 프로젝트를 리드하고 싶은 분들께 위시켓을 추천합니다. 자신이 구현하고자 하는 기능, 디자인, 콘셉 등이 명확하면 명확할수록 랜딩페이지 제작 속도도 빨라지고, 내용도 좋아질 수 있습니다.

(주)종근당은 위시켓을 통해 B2C TM용 이벤트 랜딩페이지 제작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완료하였습니다. 예정한 비용과 기간에 목적한 기능과 품질을 갖추는 개발을 완료하였으며 원활하게 서비스를 준비 중에 있습니다. 위시켓에서 여러분의 IT 사업을 함께 할 파트너들을 만나보세요.


함께 보면 좋은 글


국내 1위 IT아웃소싱 플랫폼 위시켓에 프로젝트를 등록해보세요.
6만 여건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프로젝트 견적을 상담해 드립니다.





위시켓 | 2022.08.29.

'뉴스센터'의 다른 글 보기

쇼핑몰 정산 프로그램 개발로 전 세계 굿즈 판매 관리가 쉬워진 YG 플러스

대기업의 아웃소싱 후기, 3D 메신저 개발을 외주로 해결한 신세계 아이앤씨

개발자 없이 '랜딩페이지 제작' 성공한 종근당 이야기

[업데이트] 위시켓 통합회원 계정으로 위시켓의 다양한 서비스를 간편하게 이용해보세요!

LG CNS가 단순 반복 작업을 30% 이상 줄일 수 있었던 비결은?

뉴스센터 더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