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담당 매니저 김수민입니다.
기간제(상주) 프로젝트 희망 근무 시작일을
등록해 주시면, 파트너님의 일정에 맞는
적합한 프로젝트를 추천해 드려요.

뉴스센터 목록으로 돌아가기

600건의 상세페이지 디자인 리뉴얼, 외주로 빠르게 해결한 에브리핏 이야기

위시켓 | 2018.11.05.

20181105_wishket_review_f



상품의 장점을 잘 드러내기 위해 상세페이지 개선을 결심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전국 2천여 개의 뷰티숍/운동센터와 소비자를 연결해주는 O2O 모바일 플랫폼, 에브리핏입니다. 에브리핏을 통해 뷰티숍/운동센터는 상품을 홍보하거나 무료체험권을 증정하여 고객을 유치할 수 있습니다. 뷰티와 헬스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은 에브리핏을 통해 자신이 원하는 상품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죠.

이전에는 뷰티숍/운동센터에서 제공한 이미지를 가공하지 않고 상품 상세페이지를 구성하다 보니 퀄리티가 높지 않았어요. 플랫폼에 등록되는 상품을 소비자에게 더욱 잘 어필하기 위해 상세페이지 개선이 필요하다고 판단했죠. 그래서 영업팀이 협상한 일부 전략 상품을 선택해, 상세 정보 이미지 컷 디자인을 보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20181102_wishket_review_image1

(이미지1 : 점주 프로모션으로 상세페이지 제작 신청을 받은 에브리핏)



견적 비교, 미팅 등 번거로운 외주 과정을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었어요



플랫폼에 ‘확딜상품’으로 등록된 파트너를 대상으로 상세 설명 이미지 제작을 지원해주는 프로모션을 준비했습니다. 프로모션을 신청한 상품들의 상세페이지를 빠르게 제작해야 해서 외주를 맡기기로 결정했죠. 사실 외주 맡길 때 번거로운 일이 많아요. 직접 업체를 찾아서 견적 비교해보고, 업체들하고 일일이 연락하면서 조율해야 하고.. 위시켓을 이용하니 이런 번거로움을 해결할 수 있었어요.

위시켓에 프로젝트를 등록했더니 담당 매니저님이 상담 연락해주셨습니다. 적절한 단가와 지원자들의 예상 반응을 알려주셔서 프로젝트를 미리 조정할 수 있었죠. 사실 지원이 없지 않을까 걱정도 했습니다. 다른 구인구직 사이트에서는 지원자가 한 명도 없었거든요. 다행히 닷새만에 지원자가 28명이나 발생했습니다. 마음에 드는 지원자를 고르니, 위시켓 매니저님들이 미팅 일정을 조율해주고, 미팅도 함께 참석해서 의견을 조율해줬습니다. 이렇게 주도적으로 안내해주니 굉장히 편리했어요.

20181102_wishket_review_image2

(이미지2 : 위시켓에서 만난 파트너가 제공한 산출물)



품질 좋은 상품 이미지에 대한 확신이 생겼습니다



위시켓을 통해 저희가 놓치는 부분까지 먼저 체크해주시는 전문성 있는 파트너님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산출물 퀄리티도 전혀 부족함이 없었죠. 이번 외주를 통해 품질 좋은 상품 이미지에 확신을 가지게 되어, 상세페이지 디자인을 계속할 예정이에요. 앞으로도 인하우스 디자이너의 손이 부족하거나 이번처럼 테스트가 필요할 때, 위시켓을 계속 이용하려고 합니다.

20181102_wishket_review_image3

(이미지3 : 클라이언트가 직접 남긴 pureonsol_kim 파트너 평가)



국내 1위 IT아웃소싱 플랫폼, 위시켓이 궁금하신가요?
https://www.wishket.com/



20150425_%ed%95%98%eb%8b%a8%ec%9d%b4%eb%af%b8%ec%a7%80_v4


  • 2019년 9월 시밀러웹 방문자 수 기준 1위

위시켓 | 2018.11.05.

'뉴스센터'의 다른 글 보기

[채용공고] 위시켓과 함께할 경력직 백엔드 개발자를 모십니다

외주를 통해 결제 모듈을 변경하고, 결제 실패율 30% 낮춘 로마달구지여행 이야기

600건의 상세페이지 디자인 리뉴얼, 외주로 빠르게 해결한 에브리핏 이야기

[채용공고] 위시켓과 함께할 프런트엔드 개발자님을 모십니다

[채용공고] 위시켓과 함께할 마케터님을 모십니다

뉴스센터 더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