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담당 매니저 김수민입니다.
기간제(상주) 프로젝트 희망 근무 시작일을
등록해 주시면, 파트너님의 일정에 맞는
적합한 프로젝트를 추천해 드려요.

뉴스센터 목록으로 돌아가기

외주를 통해 결제 모듈을 변경하고, 결제 실패율 30% 낮춘 로마달구지여행 이야기

위시켓 | 2018.11.21.

20181120_wishket_review_f



간헐적으로 일어나는 IT이슈는 외주를 주는게 더 효율적이었어요.



안녕하세요. 26년째 로마 현지에서 여행사를 운영하고 있는 ‘로마 달구지 여행’입니다. 저희는 이탈리아만 전문적으로 가이드하는 여행상품을 저렴하게 제공합니다.

저희는 고객이 예약하는 순간부터 가이드가 관광을 안내하기까지 모든 시스템을 자동화하여 인건비를 절감하고 있어요. 예전에는 이런 자동화 시스템을 유지하기 위해 개발자를 고용했습니다. 하지만 IT 이슈들이 워낙 간헐적으로 일어나서 필요할 때마다 외주를 맡기는 게 더 효율적이었어요.

20181102_wishket_review_image1(이미지1 : 체험상품 구매부터 투어 예약까지 모두 온라인으로 가능한 로마달구지여행)



위시켓 표준계약서로 미처 생각지 못한 조항까지 꼼꼼하게 챙길 수 있었어요.



저희는 안전한 외주 방법에 대해 웹서핑을 하다가 위시켓을 알게 되었습니다. 예전에 웹 제작업체에 외주를 맡겼다가 연락두절이 됐었거든요. 위시켓에서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가장 마음에 든 것은 ‘위시켓 표준계약서’였습니다.계약 담당 매니저님은 표준계약서를 바탕으로 하자보수 기간과 비밀유지 관련 조항 등, 생각지도 못한 부분들을 꼼꼼하게 챙겨주셨어요. 사실 저희는 비전문가라 모르는 부분이 많았는데, 덕분에 간편하면서도 안전한 계약이 가능했어요.

20181102_wishket_review_image5(이미지2 : IT 아웃소싱에 특화되어 있는 위시켓 표준계약서)



18년 경력의 결제 모듈 개발자를 만나 결제실패율을 30%나 낮출 수 있었어요.



얼마 전, 저희는 위시켓에 두 번째 프로젝트로, 결제 방식을 추가하는 외주를 맡겼습니다. 기존에 이용하던 결제사의 프로그램이 결제 실패율도 높고, 업데이트도 잘 안됐거든요. 위시켓을 통해 만난 파트너님은 18년 경력의 개발자로, 이전에 선불카드 결제 모듈을 개발한 경험이 있으신 분이었습니다. 파트너님은 결제 실패율이 문제라면, 결제사를 바꾸는 것만으로도 큰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조언해주셨어요. 저희는 고민 끝에 파트너님의 조언을 따르기로 했고, 결제사만 바꿨는데도 결제 실패율을 30%나 줄일 수 있었습니다. 매우 만족스러워요.

20181102_wishket_review_image2

(이미지3 : 위시켓에서 만난 파트너가 제공한 산출물)



앞으로도 외주는 위시켓에 맡기고, 핵심사업인 투어에 주력할 예정이에요.



저희는 온라인을 통해 고객을 만나고 사업을 관리하기 때문에 시스템이 굉장히 중요한 부분을 차지합니다. 위시켓은 그런 저희에게 가장 안전하고 편리한 솔루션이었어요. IT 개발이 필요할 때마다 프로젝트를 올리면, 경험 많은 개발자를 빠르게 만날 수 있었고, 계약도 안전하게 할 수 있으니 별도로 신경 쓸 사항이 없었죠. 덕분에 저희는 핵심사업인 ‘투어’에만 집중할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부분적으로 일어나는 IT 이슈는 위시켓에 외주를 주고, 내부 핵심사업에 주력할 예정입니다.

20181102_wishket_review_image3

(이미지4 : 클라이언트가 직접 남긴 jajangjajang 파트너 평가)






국내 1위 IT아웃소싱 플랫폼, 위시켓이 궁금하신가요?
▶ https://www.wishket.com/




20150425_하단이미지_v4


  • 2019년 9월 시밀러웹 방문자 수 기준 1위

위시켓 | 2018.11.21.

'뉴스센터'의 다른 글 보기

신상품에 딱 맞는 상세페이지 디자인, 외주로 제작한 ADR이야기

[채용공고] 위시켓과 함께할 경력직 백엔드 개발자를 모십니다

외주를 통해 결제 모듈을 변경하고, 결제 실패율 30% 낮춘 로마달구지여행 이야기

600건의 상세페이지 디자인 리뉴얼, 외주로 빠르게 해결한 에브리핏 이야기

[채용공고] 위시켓과 함께할 프런트엔드 개발자님을 모십니다

뉴스센터 더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