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담당 매니저 김수민입니다.
기간제(상주) 프로젝트 희망 근무 시작일을
등록해 주시면, 파트너님의 일정에 맞는
적합한 프로젝트를 추천해 드려요.

뉴스센터 목록으로 돌아가기

앱 디자인, 세심하고 적극적인 디자이너를 만나는게 관건이다.

위시켓 | 2019.06.28.

01_페북



세련되고 퀄리티 있는 앱 디자인을 위해 전문 디자이너님을 찾아봤습니다.

안녕하세요? 다양한 패션 콘텐츠를 제공하는 플랫폼, 샵퍼런스입니다. 샵퍼런스에는 매일 수많은 상품과 콘텐츠들이 업데이트 되기 때문에 쇼핑을 편하고 재밌게 즐길 수 있습니다.
저희는 패션 관련 플랫폼이다보니 세련되고, 퀄리티 있는 앱 디자인이 필요했어요. 그래서 앱 디자인을 전문적으로 하는 디자이너님께 외주를 맡기기로 했습니다. 하지만 자사의 위치가 지방이어서 그런지 생각보다 전문적인 디자이너들을 구하기 어려웠어요.





다양한 디자이너들의 지원도 받고, 전담 매니저들의 세심한 관리도 받았어요.

그러던 중 검색을 통해 위시켓을 알게 되었습니다. 원하는 앱 디자인 기획을 간략하게 올리면, 다양한 디자이너들이 지원해주는 구조라서 매우 매력있게 느껴졌죠. 저희가 개발지식이 전무한 상태였는데 담당 매니저들이 배정되어 계속 안내를 해주는 것도 좋았고요.
사실 앱 디자인 관련 기획서 없이 스토리 보드만 가지고 있어서 업무 진행이 될까 걱정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위시켓 매니저님이 앱의 형태와 서비스 특성에 맞는 앱 디자인에 대해 조언을 많이 해주셔서 큰 도움이 됐어요.위시켓 서비스 소개

(이미지1: 위시켓 서비스 소개)





단순히 전문적인 것이 아니라 세심하고 적극적인 디자이너를 만났습니다.

앱 디자인 프로젝트를 올리고 열흘만에 17명의 전문 디자이너님들이 지원해주셨습니다. 다들 실력있고, 대단하신 분들이었지만 저희는 에어비엔비 앱을 디자인한 경험이 있는 디자이너님을 파트너로 선정했어요. 대외적으로 유명한 앱을 디자인 해보았다는 것이 굉장히 인상깊게 다가왔고, 앱 디자인 산출물도 전문적이었기 때문입니다.
파트너 디자이너님은 단순히 전문성만 갖춘것이 아니라 세심함과 적극성도 갖추고 계셨습니다. 저희가 프로젝트를 미처 신경쓰지 못하고 있을 때도 꾸준히 전화로 의사소통하고자 노력하셨고, 프로젝트가 끝난 지금까지도 더 도와줄 것이 없는지 물어보고 계세요. 프로젝트가 끝나도 책임을 다해주는 디자이너님께 매우 감사하고 있습니다.

산출물 이미지

(이미지2: 앱 디자인 산출물)





위시켓을 이용하니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산출물을 얻을 수 있었어요.

주변에서 앱 디자인 외주를 진행한다고 했을 때, 말리는 분들이 꽤 있었습니다. 의외로 산출물이 안좋은 위탁업체가 많거든요. 그런데 위시켓을 통해 외주를 진행하니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산출물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위시켓 서비스에 대해 매우 만족해서 앞으로도 위시켓을 사용할 것 같아요. 제조업 기반의 개발지식이 없는 분들은 위시켓을 사용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평가부분

(이미지3: 클라이언트가 직접 남긴 Knowyourbrand 파트너 평가)




국내 1위 IT아웃소싱 플랫폼, 위시켓이 궁금하신가요?
▶ https://www.wishket.com/


RE_위시켓 하단 블럭


  • 2019년 9월 시밀러웹 방문자 수 기준 1위

위시켓 | 2019.06.28.

'뉴스센터'의 다른 글 보기

홈페이지 유지보수, 외주에 대한 리스크 없이 진행하는 법

[업데이트] 새로워진 프로젝트 계약 관리 기능을 만나보세요!

앱 디자인, 세심하고 적극적인 디자이너를 만나는게 관건이다.

최소기능제품(MVP) 개발로 아이디어를 빠르게 검증했어요!

웹 디자인 리뉴얼? 서비스 이해도가 높은 디자이너를 만나야한다.

뉴스센터 더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