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담당 매니저 김수민입니다.
기간제(상주) 프로젝트 희망 근무 시작일을
등록해 주시면, 파트너님의 일정에 맞는
적합한 프로젝트를 추천해 드려요.

뉴스센터 목록으로 돌아가기

차량 탑재형 중량 관제기 하드웨어 개발로 디바이스 리뉴얼 작업을 완성했어요.

위시켓 | 2021.02.18.


- 이 글은 IT 아웃소싱 플랫폼, 위시켓을 통해 진행된 '하드웨어 개발' 후기글입니다.
: 위시켓은 2019년 시밀러 웹 방문자 수 기준, 국내 1위 IT 아웃소싱 플랫폼입니다. 현재 8만 개 이상의 개발, 디자인 업체들이 활동하고 있으며, 원하는 프로젝트를 무료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무료 프로젝트 등록 한 번으로, 여러 개발업체들의 견적/ 포트폴리오/ 예상 기간/ 경력 등을 한 번에 비교해보세요.

유디엔에스는 loT 기술과 빅데이터 기술을 기반으로 한 화물차량의 운행패턴 관제를 위한 기술을 개발하는 회사입니다.
금번 화물 차량 탑재형 중량 관제기 하드웨어 개발 관련하여 위시켓에 인력을 요청하였고, 이에 적합한 파트너와 매칭 되어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화물 차량에 탑재될 중량 관제기의 하드웨어 개발 인력이 필요했어요”

유디엔에스는 4차 산업혁명시대에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보편적인 기술 솔루션을 개발하고 보급하기 위해 설립된 기업입니다. 그동안 loT 기술과 빅데이터 기술을 기반으로 한 화물차량의 운행패턴 과제를 연구해왔으며, 그로 인해 저희 회사의 독창적인 제품인 트럭칼리버와 JRP-WIM이라는 차량의 중량 관제 및 검지 솔루션을 현장에 보급하고 있습니다. 금번에 사내 제품 중 하나인 차량 loT 디바이스의 리뉴얼 작업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사내에 개발 관련 인력이 없었기에 하드웨어 개발을 맡아줄 전문 인력이 필요했습니다.

이미지 1: 유디엔에스 소개



“외주 업체의 색인 시스템을 갖춘 위시켓을 통해 하드웨어 개발 인력을 구했어요.”

내부적인 개발 인력이 없었던 터라 IT 관련 인력의 중개 플랫폼인 위시켓에 프로젝트를 등록하고 관련 인력을 요청했습니다. 이미 이 플랫폼을 사용해 본 경험자에 의한 추천이 있었기 때문에 의심 없이 선택했는데 과연 외주 업체를 색인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서 클라이언트로서 매우 신뢰감을 느꼈습니다.

저희가 원하는 조건은 전문성을 갖춘 개발자로서 높은 품질의 결과물을 낼 수 있어야 하며 합리적인 비용으로 일할 수 있는 것이었습니다. 다행히 이러한 조건을 제시했을 때, 신속한 파트너 매칭과 매니징 서비스로 일을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이미지 2: 위시켓 서비스 소개



“파트너의 특화된 기술력 덕분에 프로젝트가 더욱 빛을 발했어요.”

파트너 선정은 어렵지 않았습니다. 여러 지원자들 중 저희 회사의 하드웨어 개발과 관련하여 유사 경험이 있는 분을 추렸고 미팅에서의 인상과 견적, 이전 클라이언트가 남긴 파트너 평가 등을 참조하여 파트너를 최종 선정했습니다.

다행히 이번 프로젝트에 적합한 기술을 보유하고 계신 파트너였기에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기존 버전의 취약 부분에 대한 면밀한 분석과 개선방향을 제시해 주었습니다. 특히 카메라 제어 기술에 특화된 개발기술, 즉 차량용 장비 개발 경험 및 필요조건을 충분히 갖추고 있었기에 디바이스 리뉴얼 작업을 무리 없이 수행할 수 있었습니다.

또 하나 인상적인 것은 제어보드에서 카메라를 연결하여 촬영 스크린샷을 찍는 부분에 있어, 여러 카메라사 기술진을 알고 있는 파트너 덕분에 적절한 카메라를 선정할 수 있었습니다 더불어 본 프로젝트용 특화된 제품을 샘플까지 제공해주어 프로젝트가 더욱 빛을 발했던 것 같습니다.

이미지 3: 'anima70' 파트너 보유기술



“적합한 인력풀과 세심한 매니징으로 안전하게 프로젝트를 진행할 수 있었어요”

금번 프로젝트는 위시켓과 함께 하여 성공적으로 완료하게 되었습니다. 내부 인력이 없었던 참에 위시켓을 통해 적합한 인력을 구인하고, 세심한 매니징 서비스로 안전하게 일을 진행할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파트너와의 파트너십도 좋았기에 향후 비슷한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된다면 이번에 함께 한 파트너와 협력할 의향이 있습니다.

이미지 4: 클라이언트가 직접 남긴 'anima70'파트너 평가



지능형 교통시스템 구축을 위해 다양한 기술 솔루션을 제공하는 유디앤에스는 위시켓을 통한 하드웨어 개발 인력과 매칭 하여 차량 loT 디바이스 리뉴얼 작업을 수행하였습니다. 특화된 기술력을 보유한 파트너와의 파트너십으로 성공적으로 프로젝트를 완료했고, 위시켓의 서비스에 대해서도 전체적으로 만족감을 보였습니다.

지금 위시켓에서
여러분의 프로젝트에 가장 적합한
하드웨어 개발자를 만나보세요.



위시켓 | 2021.02.18.

'뉴스센터'의 다른 글 보기

규격 측정 앱/웹 개발로 정보시스템 감리가 업그레이드됐어요

반응형 웹/앱 개발을 통해 질 높은 가격비교 서비스를 완성했어요.

차량 탑재형 중량 관제기 하드웨어 개발로 디바이스 리뉴얼 작업을 완성했어요.

고객 맞춤형 정기배송 서비스, 반응형 웹 구축으로 완성했어요!

파일 변환 프로그램 개발로 축산 기기를 업그레이드했어요.

뉴스센터 더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