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담당 매니저 김수민입니다.
기간제(상주) 프로젝트 희망 근무 시작일을
등록해 주시면, 파트너님의 일정에 맞는
적합한 프로젝트를 추천해 드려요.

뉴스센터 목록으로 돌아가기

[채용공고] 위시켓과 함께할 서비스 기획자를 모십니다.

위시켓 | 2021.12.15.

위시켓 서비스 기획자 채용

위시켓은 ‘세상에 일하는 방식을 행복하게 변화시키자’라는 비전을 가지고 기업의 IT 프로젝트, 개발회사, 프리랜서를 이어주는 온라인 아웃소싱 플랫폼입니다.

플랫폼의 성장성을 인정받아 누적 42억 원의 투자를 유치하였고, 스타트업 유니콘부터, 대형기업, 중소기업, 공공기관, 예비창업자까지 다양한 규모의 기업이 위시켓을 통해 IT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위시켓은 향후  IT 관련 기업, 전문 인력 거래를 통해 수집된 방대한 데이터를 토대로 비즈니스 모델 확장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위시켓에서 아래 기술된 업무를 함께해 주실 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 채용 부서 : 프로덕트 팀
위시켓의 프로덕트 팀은 깊이 있게 유저를 탐구하고, 유저에게 도움이 되는 플랫폼을 만들고 있습니다.
유저를 함께 관찰하고, 목적에 맞는 기능들로 이뤄진 플랫폼을 설계 및 운영할 수 있는 서비스 기획자를 찾고 있습니다.

■ 담당 업무
위시켓(https://wishket.com), 요즘 IT(https://yozm.it) 서비스 기획

■ 업무내용 
- 소프트웨어 거래 시장의 문제를 해결해 나가는 일을 하게 됩니다.
- ‘위시켓 플랫폼(Web, Mobile, Admin)’과 ‘요즘IT’의 모든 기능을 기획합니다.
- 유저 인터뷰, 서비스 데이터, 시장 조사 등을 통해 유저의 Needs를 파악합니다.
- 유저의 배경과 맥락을 깊이 이해하여 정책, 기능, UX를 설계합니다.
- 디자이너, 개발자와 협업하여 기획한 기능을 플랫폼에 적용합니다.
- 데이터를 통해 Task의 성공/실패를 분석하고 개선합니다.
- 유저의 문제 상황을 명확하게 이해하기 위해, 필요하다면 운영팀 업무를 보조합니다.


■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 자격요건
- 자격요건 / 5년~10년 (시니어 포지션)
- 유저를 이해하고 공감하며, 유저의 입장에서 사고하는 능력
- Web/Mobile 특성에 대한 이해와 UI/UX 설계 경험
- 유저 특성을 깊이 고려한 UX Writing 능력
- 타 부서와의 협업을 위한,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

✔ 우대사항
- B2B 서비스, 양면 플랫폼 기획/운영 경험
- 스타트업 창업/운영 경험
- Google Analytics, Tableau, Hotjar 등을 사용한 데이터 분석 능력
- Agile 조직에서 Product Owner 또는 Product Manager 직무 수행 경험
- 고양이를 좋아하는 사람


■ 업무 환경
- 위시켓은 역세권에 위치해 있어서 편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역삼역에서 도보 5분 거리)
- ‘Django’라는 겁 많은 고양이와 ‘빠삐‘라는 발랄한 고양이가 사무실에서 함께 생활하고 있습니다.
- 사무실에 항상 음악이 켜져 있어 캐주얼한 분위기로 업무를 할 수 있습니다.
- 효율적으로 업무하기 위해 슬랙, Trello, 컨플루언스(Confluence), 구글 이메일/캘린더/드라이브, Dropbox 등 다양한 툴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 혜택 및 복지
위시켓은 세상의 일하는 방식뿐만 아니라, 임직원들이 행복하게 일할 수 있는 기업 문화와 업무 환경을 만드는 데에도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 6.5 hour : 하루에 6.5시간 근무 합니다. (10시부터 18시까지 근무)
- Lunch time : 점심시간은 1시간 30분입니다. 여유롭게 식사하고, 개인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 Meal : 팀원들의 밥값 부담을 해소해주기 위해 점심/저녁 식사 제공합니다.
- Landing Program : 새로 입사한 팀원을 위한 랜딩제도와 버디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업무장비 지원 : 노트북 등 업무에 필요한 장비는 모두 지원합니다.
- 무제한 간식 제공 : 다양한 간식과 카페보다 맛있는 커피를 무제한으로 드실 수 있습니다.
- 성장을 위한 지원 : 개인 성장을 위한 도서, 교육, 세미나비를 지원해 드립니다.
- 휴식공간 : 사무 공간 외 별도의 휴식 공간이 있어서 편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 Present : 생일을 맞이하는 팀원에게는 생일 선물을, 설과 추석에는 명절 선물을 드립니다.
- 생일 조기 퇴근 :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2시간 조기퇴근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health care : 팀원들의 건강을 위해 종합 건강 검진을 지원해드립니다.
- 동호회 지원 : 팀원들과 더욱 친해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사내 동호회를 위한 지원이 있습니다.


■ 채용 절차

서류전형 – 1차 인터뷰(실무진) – 2차 인터뷰(경영진) – 최종합격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는 자유 양식 형태로 iwantyou@wishket.com 에 메일을 보내주시거나, 채용 공고가 제공되는 플랫폼에서 지원해주세요.


■ 채용 형태
- 인턴 또는 수습 3개월 후 정규직 전환(인턴 또는 수습 평가 결과에 따라 정규직 전환 여부를 결정합니다.)
- 인턴 또는 수습기간 중에도 근무 조건 및 복지는 다른 직원과 동일하며, 제대로 업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충분한 교육을 진행합니다.
- 인턴 또는 수습기간 중에도 정상 급여 100%가 지급됩니다.


■ 채용 서류 반환에 관한 고지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 11조 5항에 따라 최종합격자를 제외한 구직자를 대상으로 기 제출한 채용서류를 반환받을 수 있습니다.
- 반환 대상 : 채용서류(이력서, 자기소개서, 경력증명서 등)
- 제외 대상 : 채용플랫폼 등 온라인 제출 / 자발적 제출 / 천재지변 또는 당사에게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분실 된 경우 반환청구 불가
- 청구 기한 : 채용여부가 확정된 날로부터 180일 이내
- 반환 방법 : 당사자가 지정한 주소로 등기 발송 (발생 비용: 수신자부담)
- 반환 신청 방법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직 별지 제3호 서식을 작성하여 이메일 접수 (hr@wishket.com)
- 서류 보관 기간 : 불합격 통지를 한 날로부터 180일(채용플랫폼 등 온라인 제출인 경우 90일) 간 채용 서류 보관 (기간 경과 이후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채용서류 일체 파기)

 

위시켓 | 2021.12.15.

'뉴스센터'의 다른 글 보기

4년 차 React 개발자, 마이리얼트립 프론트엔드 개발에 프리랜서로 참여한 후기

[채용공고] 위시켓과 함께할 UX 디자이너를 모십니다.

[채용공고] 위시켓과 함께할 서비스 기획자를 모십니다.

[채용공고] 위시켓과 함께할 서포트 매니저를 모십니다.

[채용공고] 위시켓과 함께할 데이터 엔지니어링 담당자를 모십니다.

뉴스센터 더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