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센터 목록으로 돌아가기

쇼핑몰 정산 프로그램 개발로 전 세계 굿즈 판매 관리가 쉬워진 YG 플러스

위시켓 | 2022.08.29.


쇼핑몰 정산 프로그램 개발로 전 세계 굿즈 판매 관리가 쉬워진 YG 플러스
쇼핑몰 정산 프로그램 - YG 플러스


*잠깐, 이 글을 소개해드리는 위시켓은 2019년 시밀러웹 방문자 수 기준, 국내 1위 IT아웃소싱 플랫폼입니다. 현재 10만 이상의 개발업체, 개발 프리랜서들이 활동하고 있으며, 무료로 프로젝트 등록이 가능합니다. 프로젝트 등록 한 번으로 여러 개발업체의 견적, 포트폴리오 예상기간을 한 번에 비교해보세요!




저희는 YG 플러스에서 MD 정산시스템 구축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자사의 굿즈 제품을 쇼핑몰통합사이트에서 판매/수수료 등을 회계 및 정산에 맞도록 운영 중에 있습니다.


'쇼핑몰 정산 프로그램'을 외주로 제작한 YG 플러스


"비전문가가 할 수 없는 품질 관리가 만족스러웠습니다"

저희는 내부에 개발자가 없으며 회사의 전문 분야가 아니었기에 쇼핑몰 정산 프로그램 제작을 위한 외부 개발사가 필요했습니다. 앞서 말했듯 내부 개발자가 없기에 품질 관리가 가장 큰 걱정이었습니다. 기존에 타 업체를 통한 외주 업무 시에 알아서 해 줄 것이라 생각했지만 중간에 누군가의 개입이 없으면 비용만 쓰고 쓰기 어려운 시스템이 되었던 경험이 있어 더욱 신중하게 접근하였습니다. 위시켓에서는 견적산정 중간 중간에 산출물 일정과 품질 관리 등 프로젝트 전반에 걸쳐 저희를 잘 케어해주었으며 위시켓만의 대금보호 시스템도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위시켓만의 견적 및 기간 등 우수한 상담 시스템"

위시켓에 쇼핑몰 프로젝트를 의뢰하면서 견적 및 기간 상담이 가장 눈에 띄고 만족스러웠습니다. 위시켓과 상담하기 전 타 업체에서 제시하는 견적의 경우 이 견적이 맞나 의구심이 많이 들었는데 위시켓은 믿을 수 있도록 상세한 설명을 저희에게 제공해 주었습니다. 또한 산출된 견적에 따른 비용 지급을 위시켓의 대금보호시스템을 통해 파트너사에 제공하는 시스템이 있어 비용에 대한 퀄리티에 대한 고민을 해결해 주었습니다.


"높은 품질의 산출물을 제공한 파트너"

파트너님과는 커뮤니케이션이 정말 잘 되었습니다. 저희가 제시하는 일정에 맞추어 주실 뿐만 아니라 산출물의 높은 퀄리티까지 제공해주어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파트너님과 프로젝트를 같이 수행하면서 이후에도 위시켓을 또 믿고 맡길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프로젝트를 완성하기 전에는 사람이 단순 작업을 해야 하기 때문에 시간이 오래 걸렸는데 정말 빠르고 정확한 시스템으로 정착이 되었습니다. 위시켓을 통해 전문성과 안전함을 모두 얻을 수 있었습니다.



쇼핑몰 정산 프로그램 제작 파트너 후기
쇼핑몰 정산 프로그램 제작 파트너 후기


"개발자 고용이 부담스럽다면 위시켓을 추천합니다"

아이디어는 가지고 있는데 내부에 개발자가 없거나 직접 고용하기엔 부담스럽다면 위시켓을 적극 추천합니다. 위시켓에 프로젝트를 의뢰 후 비교 견적을 확인하고 회사가 추구하는 방향으로 원활하게 갈 수 있도록 전담 매니저와의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하신다면 더 효율적으로 위시켓을 이용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YG 플러스는 위시켓을 통해 쇼핑몰 정산 프로그램 개발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완료하였습니다. 예정한 비용과 기간에 목적한 기능과 품질을 갖추는 개발을 완료하였으며 원활하게 서비스를 준비 중에 있습니다. 위시켓에서 여러분의 IT 사업을 함께 할 파트너들을 만나보세요.



쇼핑몰 제작 프로그램 산출물
YG플러스가 운영하고 있는 쇼핑몰 'YG SELECT'


이런 후기도 살펴보세요!


국내 1위 IT아웃소싱 플랫폼 위시켓에 프로젝트를 등록해보세요.
6만 여건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프로젝트 견적을 상담해 드립니다.





위시켓 | 2022.08.29.

'뉴스센터'의 다른 글 보기

[공지사항] 2022년 추석 연휴 위시켓 휴무 안내

쇼핑몰 정산 프로그램 개발로 전 세계 굿즈 판매 관리가 쉬워진 YG 플러스

대기업의 아웃소싱 후기, 3D 메신저 개발을 외주로 해결한 신세계 아이앤씨

개발자 없이 '랜딩페이지 제작' 성공한 종근당 이야기

뉴스센터 더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