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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집 마감

등록 일자 2021.07.19.

Bigquery 파이프라인 ETL Migration

상주

개발 |

기타

예상 금액

5~9년 차, 180일 기준

42,000,000원

5~9년 차, 1명

7,000,000원/월

예상 기간

180일

지원자 수

0명

모집 마감일

2021년 08월 02일

진행 방식

구인 유형

구인 배경

담당 직무

희망 근무 시작일

프로젝트 산업 분야

진행 분류

진행 상태

협업 예정 인력

우선 순위

업무 내용

<프로젝트 개요>

프로젝트 소개:
- 해운물류 업무 관련 GCP 내 (Bigquery) 파이프라인 ETL Migration

프로젝트 진행 상황:
- 8월 중순 경부터 ETL Migration 착수

관련 기술

Python
api
Python2
Data Proc
Data Fusion
D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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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집 중인 다른 프로젝트

예상 금액15,000,000원
예상 기간50일
개발
기타
프로젝트 개요 : - 자사몰 서버, DB 이관 및 솔루션 기반 신규 구축 현재 준비 상황 : - 기 개발된 홈페이지가 있습니다. - 기존 사이트의 기획, 디자인 자료가 있습니다. 필요 요소 : - 자사몰 서버, DB 이관 - 솔루션 기반 신규 기획, 디자인 - 솔루션 기반 신규 개발 - 서버 및 관리자 페이지 추가 개발 개발환경/언어/방식 : - 기존 사이트 : ASP. OracleDB - 이전 서버 및 사용 솔루션 등 정해지지 않아 제안 부탁드립니다. - 반응형 웹 개발 필요합니다. 주요 기능 List/주요 화면 List/메뉴 구성/요구 사항 등 : 1) 현재 자사몰 운영 중인 업체로, 별도의 솔루션 없이 내부 개발하여 운영 중입니다. - 내부 개발자 부재로 인해 기존 자사몰 서버, DB 이관부터 솔루션 기반의 자사몰 신규 구축하고자 합니다. - DB 확인이 어려운 상황으로 자사몰 내부 데이터 정리 ~ 데이터 이관까지 가능한 업체 찾고자 합니다. 2) 주요 기능은 아래 사이트를 참고 부탁드리며 신규 기능 등은 아직 예정에 없습니다. - <a href="https://www.goodpeople.co.kr/" target="_blank">https://www.goodpeople.co.kr/</a> 3) 기존 기획, 디자인을 사용하되 고도화 필요한 부분에 대해서는 UI/UX 기획, 고도화 작업이 필요합니다. - 논의 및 협의 필요합니다. 산출물 : 1) 기획 : 기능 및 화면 기획 문서 2) 디자인 : 디자인 원본 파일 3) 개발 : 개발 원본 소스 코드
외주(도급)
responsiveweb
SERVER
backoffice
...
서울특별시
예상 금액700,000원
예상 기간3일
개발
기타
프로젝트 개요 : - 아두이노 코드 제작 관련해서 의뢰드립니다. - 간략하게 요약드리자면 에이블톤(Ableton Live)과 같은 미디 사운드 프로그램에서 0부터 100까지의 볼륨을 조절하는 등의 knobs 파라미터(Parameter)를 아두이노에 연결된 센서를 통해 컨트롤하고자 하는 내용입니다. - 비슷한 방식으로 작동하는 프로젝트의 영상 링크는 다음과 같습니다. <a href="https://www.youtube.com/watch?v=tME9uVHjnRg&t=180s" target="_blank">https://www.youtube.com/watch?v=tME9uVHjnRg&t=180s</a> 프로젝트의 현재 상황 : - 아두이노에 에이블톤 설치 완료 ( 작동하는 것 확인 ) 필요 요소 : - 아두이노 프로그램 개발 요청 사항 : - 태그-센서 간 거리값을 0 ~ 100 으로 매핑 코딩 - 0~100 사이 값으로 Knob 을 컨트롤 코딩 현재 제가 구상하고 있는 내용은 울트라 와이드밴드 센서로 실내 위치 추적을 통해 (사각형의 방에서) 각 코너에 앵커를 4개(A,B,C,D) 두고 1개의 태그를 사용자가 들고 움직이면서 태그와 A,B,C,D와의 거리에 따라 파라미터 4개를 컨트롤 할 수 있게 하는 것입니다.(현재 모듈 5개는 제가 소지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아래는 제가 갖고 있는 모듈의 링크입니다. <a href="https://www.wishket.com/w/Yzzxb6MEzY" target="_blank">https://www.wishket.com/w/Yzzxb6MEzY</a>
외주(도급)
Arduino
서울특별시

지번 주소 일치 프로그램 개발 인증된 클라이언트

이 프로젝트의 클라이언트는 사업자 또는 신원 정보 인증을 완료하였습니다.

평가 우수 클라이언트

평가가 우수한 검증된 클라이언트의 프로젝트입니다.

예상 금액3,000,000원
예상 기간15일
개발
기타
프로젝트 개요 : - 지번 주소 일치 프로그램 개발 현재 준비 상황 : - 엑셀 파일로 데이터 보유 중입니다. 필요 요소 : - 지번 주소 일치 프로그램 개발 개발환경/언어/방식 : - Windows 기반의 프로그램이 필요하며 VBA 등 제안 부탁드립니다. 주요 기능 List/주요 화면 List/메뉴 구성/요구 사항 등 : 1) 지번 일치 프로그램 개발 - 지번 자료와 토지 매매 실거래가를 비교하여 토지 매매 실거래가 내 가려진 지번 주소를 매칭 하면 됩니다. 2) 주요 업무 - 지번 자료 내 법정동명, 지번 주소, 면적 데이터 - 토지 매매 실거래가 내 주소, 면적 데이터가 있습니다. 지번은 3**로 표기되어있습니다. - 위 두 가지 정보를 주소, 면적 데이터를 비교하여 가려진 지번을 알고자 합니다. 산출물 : - 개발 원본 소스 코드
외주(도급)
windows
vba
서울특별시
예상 금액10,000,000원
예상 기간30일
개발 · 디자인 · 기획
기타
프로젝트 개요 : - 제페토 빌드잇 활용하여 자사 메타바스 교육연수원 공간 구성 프로젝트의 현재 상황 : - 기업 교육연수 중 메타버스를 활용한 액티비티를 진행하기 위해 제페토 플랫폼 내 자사 교육공간 구성에 대한 의견이 논의중 필요 요소 : - 제페토 빌드잇 활용하여 자사 메타바스 교육연수원 공간 구성 - (옵션) 게더타운을 활용한 실제 교육 운영 프로젝트 설명 : - 사용자가 제페토 공간에서 엑티비티를 통해 회사 역사, 비전, 철학등에 대한 컨텐츠를 발견해나가는 기획입니다. - 제페토 공간안에서 실질적인 교육 진행은 어렵다고 판단하여, 제페토 공간은 전시관 형태로 구성하여 운영하고자 합니다. 참고 사항 : - 진행간 제페토 측과 협의가 필요하다면 (예를 들어, 대용량 파일 업로드, 커스텀 그래픽 에셋 등) 자사에서 직접 커뮤니케이션/협의할 예정입니다.
외주(도급)
제페토
서울특별시
예상 금액20,000,000원
예상 기간30일
개발
기타
프로젝트 개요 : - POS 메인넷 개발 과업 내용 : - 아래의 내용은 백서의 내용입니다. 개발 방식 : - 신규로 메인넷 구축하는 방법 가능 - 타 플랫폼 활용하여 커스텀하여 메인넷 구축하는 방법 가능 - 개발자분이 가능하신 방법으로 제안해주시면 됩니다. 참고 사항 : - 스캠 프로젝트를 하려고 하는 것이 아니라서 실제로 구동되는 모델을 가지고 가려고 합니다. - 아래의 내용이 개발의 전부는 아닙니다만, 우선 아래처럼 개발 가능하신 분께 맡기고 싶어서 이렇게 적습니다. - 개발 가능하신 부분에 따라서 계약금액은 변경 될 수 있습니다. - 금액은 5,000만 원까지 조율 가능합니다. ( 미팅 시 상세 협의 ) 백서 내용 : ( 아래 참고 ) 우리의 합의 알고리즘은 POS모델과 유사하다. 우리의 합의 알고리즘 또한 이름을 가지고 있지만 수많은 스캠 프로젝트들이 동작하지도 않는 알고리즘에 각각의 이름을 붙여 혼란을 주고 있는바 우리의 합의 알고리즘이 그 성능을 인정받기 전까지 명명하지 않을 예정이다. 우리는 POS가 POW를 대신해 앞으로의 코인생태계를 바꿀 것이라 생각하고 있다. 이런 이유로 우리는 전력의 소모가 없는 알고리즘을 찾기 시작했고 POS를 참고하되 POS의 고질적인 문제로 거론되고 있는 몇 가지 부분을 수정하였다. 우리는 채굴(검증)을 할 수 있는 소수의 인원을 배치하였다. 이들은 블록체인상에서 채굴(검증)자의 역할을 하게 되며 초기에 진입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그 자격을 부여한다. 우리는 적어도 10만명의 채굴(검증)자가 필요하다는 결론을 얻었고 이들로 하여금 순차적으로 채굴(검증)을 할 수 있는 권한을 NFT의 형태로 제공한다. 이들은 단순히 권리에 대한 증명을 하는것으로 채굴(검증)에 참여할 수 있으며, 이 권리를 양도 또는 판매 할 수 있다. 이런 채굴(검증)의 권리를 부여하고 각 채굴(검증)의 기회를 공평하게 하는 데는 몇 가지 이유가 있다. 장거리 공격 : 검증에 이미 참여한 토큰잔액을 가지고 과거의 기록을 바꾸어 가짜 체인을 만드는 것인데 채굴(검증)의 기회가 공평하고 자신이 투표한 체인이 만들어 졌을 때 보상을 받는 방식에서 벗어나 정해진 인원이 검증을 하고 그 대가를 모두가 공평하게 나눠 갖는다면 장거리 공격을 할 이유가 없어진다. 캐스퍼의 경우는 타임스탬프를 통해 이를 방어하지만 우리는 공격을 할 이유 자체를 제거해 버렸다. 부패공격(Sour Milk Attack) & Nothing at stake : 채굴(검증)권은 초기에 블록체인에 기여한 사람들을 위한 엄청난 보상이다. 이 권리를 통해 1000년 이상 채굴이 가능하며, 판매를 통해 수익을 가져갈 수 도 있다. 부패공격이나 Nothing at stake 문제를 일으키는 사람의 권리는 박탈시킬 것이다. 이더리움2.0에서는 예치금을 받고 악의적인 공격을 하는 사람들의 예치금을 몰수 하는 방법을 취하고 있다. 하지만 우리는 "계속해서 발생되는 이익의 차단"이라는 카드로 악의적인 공격을 감행하는 사람들의 권리를 박탈하고자 한다. 그들이 악의적인 방법으로 얻게 되는 보상보다 더 크고 안전한 보상을 제공하고자 한다. 3. 시빌공격 : 시빌어택은 다중 인격 장애라고도 불리는 해리성 정체 장애(Dissociative Identity Disorder)를 겪었던 시빌 도르셋(Sybil Dorestt_이라는 여성에 대한 사례 연구에서 유래되었다. 말 그대로 다수의 계정 혹은 아이피를 만들어 공격을 하는 것인데 이와 같은 공격 또한 채굴(검증)권리의 말소라는 카드로 대응이 가능하다. 우리는 그들에게 손해를 주면서 악성공격을 막지 않는다. 우리는 앞으로의 많은 이익을 포기하게 만들 뿐이다. 블록체인 전체를 망가뜨릴 목적이 아니라면, 어렵게 주어진 기회를 날려버릴 바보는 많지 않다. 4. 해킹 : 블록체인을 해킹하는 것이 사실상 불가능하기 때문에 해커들은 개인의 계정을 해킹한다. 이와 같은 문제에도 채굴(검증)권의 제공은 큰 효과를 거둔다. A. 만약에 Jhon 이 채굴 프로그램을 해킹당했다고 가정하자. Jhon은 NFT를 우리에게 보여주고 다시 프로그램을 운영할 수 있다. 이때 Jhon이 해킹당한 채굴 프로그램은 종료된다. B. 만약에 Jhon이 지갑을 해킹당했다고 가정하자. Jhon은 불쌍하게도 지갑에 있는 코인은 모두 잃었지만 채굴(검증)권 자체는 보유하고 있다. Jhon은 좀 더 많은 시간이 필요할 뿐이다. 위와 같은 내용은 POS의 문제점 중 하나인 온라인에 연결된 지갑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는 단점을 보완하는 것이다. 원론적인 POS에서 사용자는 항상 온라인을 유지하여야만 보상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해킹의 가능성이 높다. 하지만 우리와 같이 3개의 분할된 권리를 갖는 시스템을 이용한다면 이와 같은 온라인에 계속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발생하는 문제점은 모두 막을 수 있다. 단적인 예로 NFT는 콜드월랫에 저장하고 잘 보호한다면 당장 채굴프로그램이나 지갑은 해킹당할 수 있지만 채굴(검증)의 권리는 유지할 수 있다. POS의 또하나의 문제는 잘못된 인센티브 체계이다. 이 또한 채굴(검증)권의 배포를 통해 막을 수 있다. 우리는 다수의 코인을 가진 사람에게 다수의 보상을 제공하지 않는다. 1개의 채굴(검증)권에서 받는 보상은 모두 같다. 1개의 채굴(검증)권이 검증하는 블록의 수 또한 정해져 있다. 내가 A라는 블록에 서명을 하였지만 A로 부터 발생된 보상을 내가 받는다는 보장은 없다. 보상은 순서에 따라 모두에게 공평하게 나눠지며 검증을 할 수 있는 권한에 따른 보상을 받는 것일 뿐이다. 때문에 모든 보상은 공평하게 돌아간다. 또한 초기에 블록체인 생태계를 만드는데 공헌을 한 사람들에게 제공하는 베니핏의 일종으로 채굴(검증)권이 제공되기 때문에 이 또한 공평한 배포라고 생각된다. 마지막으로 악의적으로 자신이 받게되는 보상의 크기를 달리 하기 위해 DDOS 공격과 같은 것으로 온라인상태의 프로그램들을 강제로 오프라인 상태로 변경하는 악의적인 공격이 가능하다. 하지만 전체의 X% 해당하는 채굴(검증)권이 정해진 시간 안에 오프라인으로 바뀌면 모든 채굴 프로그램은 강제로 중지된다. 이 상태는 악의적인 공격을 한 주체를 찾아내거나 이를 해결하여 모든 채굴프로그램이 정상의 상태로 바뀔 때까지 유지된다. 이때는 회사가 소유하고 있는 백업물량을 가동해 체인을 유지시킨다. 이 %는 비밀이다. 이 % 를 알게 되면 이 수치 이하로 공격을 할 수 있기 때문이다. 내가 더 갖기 위해 한 행동은 모든 채굴(검증)의 중지를 불러일으킨다. 더 큰 돈을 벌기 위해 한 행동으로 모두 다 아무것도 가질 수 없는 상황이 오게 된다. 포크가 일어나는 상황에서는 두 개가 동일한 조건과 동일한 스테이트에 있다고 가정하고 내부에 명시된 규칙에 따라 검증인 우선 항목을 적용한다. 이는 채굴(검증) 프로그램의 넘버와 해당 날짜에 속한 데이터를 혼합하여 그 우선권을 가진 채굴(검증)권의 소유 자가 검증한 체인을 유지하게 된다. 이 때에도 모든 채굴(검증)보상은 동일하기 때문에 아무에게도 피해가 가지 않는다. 또 다른 채굴방식이 존재한다. 채굴된 코인을 스테이킹 하여 보상을 획득 할 수 있다. 이는 채굴권을 통한 채굴과는 별개로 보상이 지급 된다. 채굴(검증)권을 통한 채굴(검증)로 체인 내 네트워크에 충분한 파워를 제공할 수 있을지 의문을 가지고 있다. 이더리움은 2.0버젼으로 바꾸면서 이미 20만 이상의 검증자를 확보했고 이는 계속 늘어날 것이라고 알고 있다. 우리도 이와 같은 고민을 하고 있다. 따라서 스테이킹을 통한 채굴(검증)은 일단 20만명의 규모로 이루어질 예정이다. 채굴(검증)권을 통한 네트워크 지원이 부족할 것을 예상하여 이루어지는 스테이킹이기 때문에 채굴(검증)권의 판매 이후에 이루어 진다. 만약 네트워크게 제공되는 파워가 부족하다고 여겨질 경우 더 빠르게 진행될 수도 있다. 스테이킹 채굴은 수수료의 소각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 채굴량은 3개월 단위로 수정이 되며, 이는 직전 1달간의 평균 수수료의 50%를 채굴량으로 지급한다. 거래액이 늘어나 수수료가 많아지면 채굴되는 양은 많아지며 적어지면 수수료는 적어진다. 이렇게 운영을 하면 무리하게 스테이킹을 하는 사람들이 늘지 않고 적절한 인원들만 스테이킹을 유지할 것이라고 믿고 있다. 우리는 시장경제원리모델을 믿고 있다. 스테이킹 채굴에 관한 내용은 채굴권의 배포가 시작되고 1달이 지난 시점에서 최종 공지될 예정이다.
외주(도급)
blockchain
서울특별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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