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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집 중

등록 일자 2022.01.10.

Unity3D 기반 딥러닝 데이터 연동 및 리깅

외주(도급)

개발 |

게임

예상 금액

2,000,000원

금액 조율 가능

예상 기간

10일

기간 조율 가능

지원자 수

2명

모집 마감일

2022년 01월 24일마감 1일 3시간 전

예상 시작일

진행 분류

기획 상태

매니징 경험

협업 예정 인력

우선 순위

업무 내용

프로젝트 개요 :
- Unity3 D 기반 딥러닝 데이터 연동 및 리깅

의뢰 목표 :
- 내부 기술 구현 중 일부를 진행하고자 합니다.

현재 준비 상황 :

관련 기술

unity3d

지원 전 질문

지원서 작성시 클라이언트의 질문에 답변해 주세요.

미팅

사전 미팅 방식

진행 중 미팅

클라이언트 위치

서울특별시 강북구

프로젝트 문의 4

비밀 댓글입니다.

2022.01.12. 오후 15:00

비밀 댓글입니다.

2022.01.12. 오후 15:19

저는 python을 써서 자동차 번호판 extraction/recognition을 설계/coding/implement/deploy/iterative 개선 했습니다. 최근 한 일은 https://youtu.be/xIz8PCWm5RA "구글락(FRP) 3분에 과학적 풀기"등이 있습니다.

지금 수행하신 3D coordinates (x(t),y(t),z(t))로부터 modeling하여서 unity와 C# interface 합니다.

2022.01.16. 오후 14:06

비밀 댓글입니다.

2022.01.17. 오전 03:18

비밀 댓글입니다.

2022.01.17. 오전 10:09

넘어오는 주관절의 정보를 그대로 아바토로 구현하는건 데이터 프로토콜만 맞추면 될듯한데
관절 인식 정확도는 정확한가요?

혹시 아니면 현재 동작이 어떤 동작인지를 인식해서 아바타가 그동작을 애니메이션 해야하는건가요?

2022.01.17. 오후 12:38

li******

@jameslee0227동작 인식은 아니구요, 그대로 따라하는 거라고 이해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관절 인식 정확도는 꽤 정확합니다.

2022.01.19. 오전 1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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