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담당 매니저 김수민입니다.
기간제(상주) 프로젝트 희망 근무 시작일을
등록해 주시면, 파트너님의 일정에 맞는
적합한 프로젝트를 추천해 드려요.
모집 마감
외주

등록 일자 2022.04.28.

노인전문요양원 홈페이지 개발

개발

홈페이지ㆍ게시판

예상 금액

1,000,000원

금액 조율 가능

예상 기간

4일

기간 조율 가능

지원자 수

15명

모집 마감일

2022년 05월 09일

예상 시작일

2022년 05월 16일

진행 분류

기획 상태

프로젝트 경험

협업 예정 인력

우선 순위

업무 내용

프로젝트 개요 :
- 노인전문요양원 홈페이지 개발

프로젝트의 현재 상황 :
- 홈페이지를 새롭게 제작하려고 합니다.

프로젝트 현재 상황 :

사전 검증 질문

지원서 작성시 클라이언트의 질문에 답변해 주세요.

미팅

사전 미팅 방식

진행 중 미팅

클라이언트 위치

경기도 남양주시

프로젝트 문의 1

안녕하세요.
클라이언트님이 제작하신 사이트 및 추가 요구사항에 대한 내용 확인했습니다.

저희는 클라이언트님께서 홈페이지에 넣고 싶으신 기능들을 전부 구현 가능한 뛰어난 자체 기술력을 가진 회사입니다.

이미 저흰 많은 플랫폼을 제작한 경험을 바탕으로 생각하시는 홈페이지를 산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저희는 최신 기술 트렌드를 선호하며 이를 추구하는 회사입니다.
PHP를 사용하는 업체는 옛날의 개발 방식을 추구하는 회사이며, 대다수의 업체가 이미 만들어져 있는 템플릿을 가져다
일부만 변경하는 방식으로 개발을 하고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같은 솔루션, 빌더 시스템의 경우 정해져 있는 프레임이나 이미 만들어져 있는 페이지의 수정은 편하고 자유로운 장점이 있지만, 추가 하고 싶은 페이지가 있거나, 추가 기능 개발
등 고도화 작업이 필요한 경우에 보수하기 어렵게 만들어져 있어서 추가금을 더 많이 요구하는 업체가 많습니다.

저희는 현재 크몽에서 웹 어플리케이션, 독립몰, 그룹웨어 전산 시스템 개발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업체이며, 수년간 개발, 디자인 분야에서 경험과 전문 지식을 쌓은 프리랜서 개발자들이 모여 설립한 소프트웨어 개발 회사입니다.
크몽에서 저희 서비스는 누적판매건수 120건, 만족도 5.0, 주문성공률 100%, 작업일 준수율 100%의 성과를 거두고 있으며, 크몽 내에서 이미 결과를 증명했기 때문에 위시켓으로의 첫발을 내딛게 도와줄 파트너사를 찾고 있습니다.
저희가 위시켓 내에서 아직 평이 부족하더라도 현재 클라이언트님께 지원한 다른 모든 경쟁사들보다 좋은 실력과 서비스를 제공해드릴 수 있을거라 확신합니다.
저희와 함께 미팅을 하게 되면 무엇이 다른지 직접 느끼실 수 있으실 겁니다.

저희는 클라이언트님에게 좋은 서비스로 최고의 가치를 드리는 것을 가치관으로 삼고 있기에 이 금액 이상의 가치를 드려 후회 없이 매우 만족할만한 결과물을 만들어드릴 것입니다. 또한 금액이 하향조정하였다고 퀄리티에 대한걱정은 안하셔도될정도로 모든 클라이언트가 만족을 하셨습니다.
저희에게 미팅을 요청하시면 협의하에 견적을 조정해드릴 수 있습니다.

작업 과정은 미팅 -> 기획안 또는 요구사항 확인 -> 시안 제작 -> 시안 수정 필요 시 수정
-> 개발 -> 테스트 및 검수 -> 작업완료 순으로 이루어지며, 10일 정도면 충분히 개발이 완료될 수 있으며, 이후 테스트 및 검수 기간을 5일로 잡아 총 15일로 프로젝트를 완수 해드리기로 일정을 산정하였습니다.

저희가 사용하는 기술인 React와 Node Express, Mongo DB 의 개발환경을 적극적으로 추천드리며 제안해드립니다.
해당 기술들은 사용하는 모듈만이 들어가기 때문에 용량이 적어 보다 빠른 서비스를 지원해드릴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개발 생산성이 뛰어나 워드프레스 만큼이나 빠른 개발과 좋은 퀄리티로,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해드릴 수 있습니다.
저희는 각 클라이언트 마다의 니즈를 파악하여 해당 프로젝트에 맞는 맞춤형 서비스 제공해주는 것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원하시는 모든 기능을 만들어드릴 수 있는 최상의 기술력을 가진 회사라고 자부합니다.
이것으로, 추후 원하시는 방향으로 고도화 작업도 가능하며, 한번의 인연으로 끝나는 것이 아닌, 지속적으로 관계를 유지하며, 상호 협력관계로 나아갔으면 하는 바램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다수의 개발 업체들은 개발 후 수정 횟수에 제한을 두고 있으며, 이를 초과할 경우 추가금액을 요구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저희 또한 규정상 수정 횟수에 제한은 두고 있지만, 유도리 있게 서비스로 해드려도 되는 범위에 대해서는 서비스로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저희는 모든 클라이언트님들에게 충분한 만족감을 드릴 수 있는 자신이 있으며, 어떠한 불만사항이 있을 경우 이를 수용하여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업체는 따라올 수 없는, 차별화된 퀄리티의 결과물을 만들어드리겠습니다.
저희에게 미팅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

2022.05.03. 오후 14:31

모집 중인 다른 프로젝트

예상 금액3,000,000원
예상 기간30일

개발 · 디자인

홈페이지ㆍ게시판 외 2개

📔외주
서울특별시 강남구
·  등록일자 2024.04.08.
예상 금액7,000,000원
예상 기간20일

개발 · 디자인

SaaSㆍ솔루션 외 1개

📔외주
광주광역시 서구
·  등록일자 2024.04.08.
예상 금액20,000,000원
예상 기간60일

개발 · 디자인

웹 외 2개

커뮤니티ㆍSNS 외 2개

📔외주
서울특별시 중구
·  등록일자 2024.04.08.
예상 금액5,000,000원
예상 기간30일

개발

기타(IT 서비스 구축)

📔외주
JavaScriptcanvasHTMLCSS
서울특별시 강남구
·  등록일자 2024.04.09.
예상 금액35,000,000원
예상 기간90일

개발 · 디자인 · 기획

ERP 전사자원관리

📔외주
경상남도 창원시 성산구
·  등록일자 2024.04.11.
프로젝트 지원하기
로그인하여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비슷한 내용으로 상담받기
노인전문요양원 홈페이지 개발
예상 금액
1,000,000원
예상 기간
4일
프로젝트 개요 : - 노인전문요양원 홈페이지 개발 프로젝트의 현재 상황 : - 홈페이지를 새롭게 제작하려고 합니다. 프로젝트 현재 상황 : - 기획, 디자...
등록한 프로젝트는 바로 공개되지 않으며, [검수 중] 메뉴에서 수정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