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개요 : - 이번 프로젝트는 다중 스크린의 (ex ㄷ자 형태의 공간 스크린 또는, 가로로 긴 형태의 전시용 스크린 등) Vertex Point와 프로젝터의 겹치는 영역의 Blending Opactity 정보를 활용하여 최종적으로 Mapping과 Color Calibration이 적용된 동영상 플레이어 제작이 목적을 둡니다.
현 준비 상황 : - 자사는 이미 디스플레이 노드 별 와핑 및 블랜딩 관련된 정보를 저장 할수 있는 프로그램을 개발한바 있습니다. - 프로그램을 통해 스크린의 Vertext Point을 xml 형식으로, 그리고 겹침 영역의 Blending Opacity 정보를 0.5 알파값을 가진 png 형식으로 저장하고 있습니다. - 현재 저희 프로그램은 언리얼 게임엔진에 스크린 메쉬데이터를 제공해주는것을 목적에 두고 있기 때문에 동영상 파일을 재생과 같은 기타 환경에서 적용하는것은 용이치 않고 이에 따라 저희가 개발한 프로그램에서 생성된 다수의 스크린 매쉬들을 통해 seamless 한 스크린 매쉬를 생성하여 동영상 파일을 재생할수 있는 플레이어를 개발하는것이 본 의뢰 용역의 목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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