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담당 매니저 김수민입니다.
기간제(상주) 프로젝트 희망 근무 시작일을
등록해 주시면, 파트너님의 일정에 맞는
적합한 프로젝트를 추천해 드려요.

뉴스센터 목록으로 돌아가기

[업데이트] 프로젝트 등록 시 기획 파일 첨부 기능 추가

위시켓 | 2016.03.02.

[위시켓 공지/ 업데이트 소식]

20160302_wishket_update_f

안녕하세요, 위시켓입니다.

여러분이 프로젝트를 의뢰할 때 준비해야 할 사항들은 무엇이 있을까요?
우선 작업자가 프로젝트에 대해 이해할 수 있도록 관련 내용과 작업 범위를 설명할 수 있어야 하고, 프로젝트에 필요한 예상 기간과 지출 가능한 예산 범위가 있어야 하겠지요.

하지만 처음 외주를 진행해보거나 개발, 디자인에 대한 지식이 없는 분들은 작업자에게 내용을 설명하고 견적을 산출할 때 어려움을 겪습니다. 위시켓에서는 검수 담당자가 이 역할을 도와드리고 있지요.

20160302_wishket_update_image2

프로젝트 내용과 예상 견적 등을 입력하고 프로젝트 등록 버튼을 클릭하면, 위시켓의 검수 전문가가 24시간 내에 여러분에게 연락을 드려 정확한 상담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기획 문서를 검수 담당자가 미리 볼 수 있다면 좀 더 정확하고 빠르게 프로젝트 상담을 도와드릴 수 있지 않을까요?

그래서 프로젝트 등록할 때, 기획 관련 파일을 첨부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20160302_wishket_update_image[이미지: 기획 관련 파일을 첨부할 수 있는 업데이트된'프로젝트 등록' 화면]

이제 프로젝트 내용에 기획 관련 파일을 함께 첨부해서 등록할 수 있습니다.

검수 담당자가 미리 기획 문서를 확인해서 프로젝트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파악하고 연락을 드리기 때문에 빠르게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겠지요.
(* 첨부해주신 파일은 프로젝트 금액 및 기간을 산정하기 위한 검수 자료로만 이용되기 때문에 외부에 공개되지 않습니다.)

프로젝트에 대한 내용을 상세하게 작성해주실수록 더욱 적합한 작업자를 만날 수 있습니다. 검수 담당자가 기획 파일을 확인하고, 여러분이 원하는 작업자를 만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릴 것입니다!


위시켓은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항상 기다리고 있습니다.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데 불편한 점이 있으시거나 위시켓 팀에 전하고자 하는 이야기가 있다면 위시켓 고객센터(02-6925-4849 / help@wishket.com)로 언제든지 연락해주세요!

위시켓은 클라이언트와 파트너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아웃소싱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노력합니다.

20150819_하단이미지_v3

 

위시켓 | 2016.03.02.

'뉴스센터'의 다른 글 보기

[안드로이드 앱 디자인] “앱 디자인 업무까지 진행하기엔 팀 내 리소스가 부족해 위시켓을 찾았습니다.”

[앱 개발] “주위에 아는 개발자가 없거나, 개발자 채용은 부담되는 스타트업에게 좋은 서비스입니다.”

[업데이트] 프로젝트 등록 시 기획 파일 첨부 기능 추가

[태블릿용 앱 개발] “가게 컨셉에 맞는 애플리케이션 시스템이 없어 고민하던 차에 위시켓을 만났습니다”

[업데이트] 프로젝트 문의 비공개 댓글 및 답글 기능 추가

뉴스센터 더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