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담당 매니저 김수민입니다.
기간제(상주) 프로젝트 희망 근무 시작일을
등록해 주시면, 파트너님의 일정에 맞는
적합한 프로젝트를 추천해 드려요.

뉴스센터 목록으로 돌아가기

[업데이트] 이제 메뉴 탭에서 여러분의 서비스 이용상태를 한눈에 확인해보세요!

위시켓 | 2016.04.01.

[위시켓 공지/ 업데이트 소식]


20160401_wishket_update_f

안녕하세요, 위시켓입니다.

봄 느낌이 물씬 나는 행복한 금요일입니다. 주말에도 오늘만큼 따뜻하다고 하는데, 나들이 계획은 짜고 계신가요? 위시켓은 꽃 피는 봄에도 여러분이 좀 더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꾸준히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4월 첫날에 전해드리는 업데이트 소식, 지금부터 자세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네비게이션 메뉴에서 서비스 이용 중에 바뀐 상태를 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사이트 상단에 여러분이 위시켓을 이용한 정보들을 볼 수 있는 메뉴를 볼 수 있는데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사이트에서 이뤄지는 변경 사항을 쉽게 확인하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제 한 눈에 여러분의 서비스 이용 현황을 확인해보세요!

[클라이언트]

검수중 new

위시켓에 프로젝트를 등록하셨나요? '검수 중' 탭에 New가 떠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지원자모집중 new

프로젝트 등록 후, 위시켓 검수 매니저와 통화를 한 뒤에 프로젝트가 사이트 상에 공개되면, '지원자 모집 중' 탭에 New 표시가 뜹니다.

[파트너스]

지원내역 new

프로젝트 목록을 보다가 원하는 프로젝트에 지원을 하셨나요? '지원 내역' 탭에 New가 뜬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진행중인프로젝트 new

클라이언트와 미팅을 한 뒤, 계약이 성사되면 '진행 중인 프로젝트'에 New 표시가 뜨게 됩니다.

2. 이제 파트너스 프로필 정보를 편하게 입력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파트너님들을 위한 업데이트 소식입니다. 그 동안 프로필에 있는 보유 기술과 경력, 학력 자격증을 입력할 때 하나하나 입력하느라 불편하셨죠?

20160401_wishket_update_image1

20160401_wishket_update_image2

이제 페이지 이동 없이 한 페이지 안에서 쉽게 정보를 등록하고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능력을 보여줄 수 있는 정보들을 편하게 입력해보세요.

위시켓은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항상 기다리고 있습니다.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데 불편한 점이 있으시거나 위시켓 팀에 전하고자 하는 이야기가 있다면 위시켓 고객센터(02-6925-4849 / help@wishket.com)로 언제든지 연락해주세요!

위시켓은 클라이언트와 파트너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아웃소싱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20150819_하단이미지_v3

 

위시켓 | 2016.04.01.

'뉴스센터'의 다른 글 보기

[웹 퍼블리싱/성공사례] “위시켓은 IT 서비스 프로젝트 계약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팀입니다.”

[앱 제작] “디자인 프로젝트부터 의뢰했고, 서비스에 신뢰가 생겨 개발까지 의뢰하게 되었습니다.”

[업데이트] 이제 메뉴 탭에서 여러분의 서비스 이용상태를 한눈에 확인해보세요!

[모바일 웹 개발] "프로젝트 경험이 많은 실력 있는 작업자를 위시켓에서 빠르게 만날 수 있었습니다."

[채용마감] 위시켓과 함께 세상이 일하는 방식을 바꿔나갈 개발자님을 모십니다

뉴스센터 더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