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담당 매니저 김수민입니다.
기간제(상주) 프로젝트 희망 근무 시작일을
등록해 주시면, 파트너님의 일정에 맞는
적합한 프로젝트를 추천해 드려요.

뉴스센터 목록으로 돌아가기

[업데이트] 이제 미팅 진행 상황을 사이트 내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위시켓 | 2016.08.09.

[위시켓 공지/ 업데이트 소식]


20160809_wishket_update_f


안녕하세요, 위시켓입니다.

위시켓에서는 계약 전에 프로젝트 진행 간에 발생할 수 있는 이슈 사항들을 체크하고, 상대방이 자신과 원활하게 일할 수 있는 사람인지를 확인하기 위해 사전 미팅을 진행하게 됩니다.

미팅조율프로세스


▲ 위시켓 서비스 프로세스


클라이언트님이 프로젝트를 등록 후 지원자 모집을 받아 보고, 미팅하기를 원하는 파트너 두 분을 선정해 주시면, 미팅을 주선해 드리고 있는데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미팅 프로세스가 클라이언트님과 파트너님이 이러한 미팅 관련 진행 상황을 위시켓 사이트 내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자세한 내용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클라이언트]

클라이언트님이 지원자 목록을 확인할 수 있는 페이지 입니다.

지원자들 중에 마음에 드는 파트너 두 분을 선정해서'미팅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미팅 신청하기' 버튼이 '미팅 조율 중'으로 변경되고, '미팅 신청' 박스에서 미팅 신청하신 지원자 목록 옆에'미팅 조율 중'으로 표시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20160809_위시켓_업데이트_미팅_1

클라이언트님이 미팅 신청을 해주시면, 위시켓의 스케줄 매니저가 파트너에게 연락해 일정을 조율하고, 조율이 완료되면 '미팅 조율 중'에서'미팅 조율 완료'로 변경됩니다.


20160809_위시켓_업데이트_미팅_2

조율된 미팅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지원자 모집 중'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미팅 일시, 장소, 담당 매니저 정보 등을 확인하시고 미팅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20160809_위시켓_업데이트_미팅_3

[파트너스]

이전에는 없던'미팅' 메뉴가 새로 생긴 것을 확인하셨나요? 이 메뉴에서 파트너님이 선정된 프로젝트의 미팅 조율 현황을 파악하실 수 있습니다.

20160809_위시켓_업데이트_미팅_4

파트너님이 지원한 프로젝트의 클라이언트가 파트너님을 선정하고 미팅 조율이 완료되면 '미팅 예정'에 표시됩니다. 미팅 일시, 장소, 담당 매니저 정보 등 미팅과 관련된 상세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지요.

20160809_위시켓_업데이트_미팅_5

파트너님과 클라이언트님, 그리고 위시켓 매니저가 함께 참여하는 삼자 미팅을 진행하신 뒤에는 '계약 여부 논의중' 탭으로 이동됩니다.

계약이 체결되지 않으면 '계약 체결 실패' 탭으로 이동되고, 계약이 성사되면 '진행 중인 프로젝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니, 앞으로 미팅 부터 계약까지의 진행 상황을 위시켓 사이트에서 바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위시켓은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항상 기다리고 있습니다.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데 불편한 점이 있으시거나 위시켓 팀에 전하고자 하는 이야기가 있으신가요? 위시켓 고객센터(02-6925-4849 / help@wishket.com)로 언제든지 연락해 주세요!
위시켓은 항상 클라이언트님과 파트너님의 의견을 들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클라이언트와 파트너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아웃소싱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는 위시켓이 되겠습니다.

20150425_하단이미지_v4

 

위시켓 | 2016.08.09.

'뉴스센터'의 다른 글 보기

[쇼핑몰 개발] “위시켓 서비스 계약서와 대금보호시스템을 통해 안정적으로 프로젝트를 진행했습니다.”

[채용마감] 위시켓과 함께 최고의 IT 아웃소싱 플랫폼을 만들어 나갈 기획자님을 모십니다

[업데이트] 이제 미팅 진행 상황을 사이트 내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개발] “제품 개발에 집중하기 위해 웹 개발은 외주를 맡기기로 결정했습니다.”

[웹 개발] “이전의 외주 경험 때문에 외주에 대한 불안감이 있었는데, 위시켓을 통해 해소할 수 있었습니다.

뉴스센터 더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