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담당 매니저 김수민입니다.
기간제(상주) 프로젝트 희망 근무 시작일을
등록해 주시면, 파트너님의 일정에 맞는
적합한 프로젝트를 추천해 드려요.

뉴스센터 목록으로 돌아가기

[브로슈어 디자인] "여러 디자이너가 모여 있는 위시켓에서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었습니다."

위시켓 | 2017.07.11.

20170711_wishket_review_image1*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해당 프로젝트의 상세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위시켓에서 VIP회원용 브로슈어 디자인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끝마친
클라이언트사 (주)아영에프비씨의 인터뷰 내용입니다.



위시켓에 프로젝트를 등록하게 된 배경


VIP 회원에게 혜택을 안내하는 브로슈어 디자인이 필요했습니다. 기존에는 광고대행사에게 디자인 작업도 함께 의뢰했는데, 광고대행사에게 맡길 경우 천편일률적인 디자인이 나온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다양한 디자이너분들의 정보가 모여 있는 사이트가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던 차에 위시켓을 발견했습니다. 위시켓에서 다양한 분들이 활동하고 있는 걸 확인하고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위시켓에 프로젝트를 등록했습니다.


위시켓을 이용하며 좋았던 점


대행사를 통해 일괄적으로 맡기는 방식이 아니라, 제가 필요할 때마다 일거리 단위로 계약을 맺고 일을 진행하는 방식의 사이트가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어요. 위시켓이 딱 제가 원하는 시스템이었죠. 의뢰자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고 있는 서비스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처음부터 끝까지 체계적으로 관리해주시는 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각 단계마다 커뮤니케이션이 느리지 않고, 프로젝트가 이행되는 과정에 있어 계속 케어해주셔서 편하게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프로젝트 산출물의 만족도


파트너님께서 프로젝트에 굉장히 의욕적으로 임해주셨습니다. 그동안 함께 일했던 디자이너분들은 디자인이 나오고 나면 그 이후의 과정에 대해선 도외시하는 경향이 있었는데, 파트너님은 종이 재질, 후가공 디테일 같은 부분도 신경 써주시고 인쇄 업체와 바로 커뮤니케이션해주셔서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었어요. 브로슈어는 대외비라 공개할 수는 없지만, 결과물은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20170711_wishket_review_image2(이미지: 클라이언트가 직접 남긴 파트너 평가)


다른 클라이언트에게 주고 싶은 팁


위시켓에서 프로젝트 두 건을 진행하며 느낀 점은 의뢰자가 원하는 바를 아주 디테일하고 명확하게 줘야 한다는 점입니다. 정해진 프로젝트 기간 내에 원하는 결과물을 얻으려면 디자이너분에게 디렉션을 명확히 주어야 만족할 만한 결과물이 빠르게 나온다고 생각합니다.


20150425_하단이미지_v4

▶ 위시켓에 프로젝트 등록하러 가기


 

위시켓 | 2017.07.11.

'뉴스센터'의 다른 글 보기

[하이브리드앱 개발] "프로젝트 경험 많은 개발 전문가에게 도움을 받고자 위시켓을 이용했습니다."

위시켓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처리방침 전면 개정 안내

[브로슈어 디자인] "여러 디자이너가 모여 있는 위시켓에서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었습니다."

[웹 페이지 제작] “위시켓은 촉박한 일정 내에 원하는 작업자를 빠르게 구할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계약서 작성은 분쟁 예방의 첫 시작! – ‘위시켓 표준계약서’란?

뉴스센터 더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