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담당 매니저 김수민입니다.
기간제(상주) 프로젝트 희망 근무 시작일을
등록해 주시면, 파트너님의 일정에 맞는
적합한 프로젝트를 추천해 드려요.

뉴스센터 목록으로 돌아가기

[웹사이트 일부 개발] "기간이 굉장히 촉박했는데 프로젝트 등록하고 4일 만에 계약할 수 있었습니다"

위시켓 | 2017.09.07.

20170907_wishket_review_image1*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해당 프로젝트의 상세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위시켓에서 농촌여행 웹 사이트 일부 개발 업무를 의뢰하여 성공적으로 끝마친
클라이언트사 주식회사 디오인사이트의 인터뷰 내용입니다.



1. 위시켓을 이용하게 된 배경

내부에서 진행하던 프로젝트가 있었는데, 기간 내에 모든 작업이 가능할지 우려되는 상황이었어요. 그래서 일부 업무를 떼서 외주를 맡기기로 결정했습니다.

위시켓은 검색하다가 알게 되었어요. 사실 위시켓과 비슷한 사이트 몇 군데에 같이 프로젝트를 올렸는데, 위시켓 매니저님들이 중간에서 컨택도 잘 해주시고, 작업자를 가장 빨리 찾을 수 있어서 위시켓에서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2. 위시켓을 이용하며 좋았던 점

기간이 굉장히 촉박했기 때문에 빠르게 진행되어야 하는 게 가장 중요했어요. 지원자들을 꼼꼼히 비교해볼 시간조차 없었죠.

프로젝트를 등록하고 계약까지 4일 만에 진행되었습니다. 미팅도 온라인으로 편하게 진행할 수 있었고, Laravel로 작업 가능한 분이 필요했는데 경험 많은 적합한 분을 만나서 바로 계약을 결정했죠.


3. 함께 프로젝트를 진행한 파트너와 결과물에 대한 만족도

처음엔 기간 내에 작업이 가능할지 걱정돼서 미팅 때 파트너님과 상주에 대해 논의했어요. 그래서 2~3주 정도 반상주 형태로 진행하기로 협의했는데, 프로젝트를 진행해보니, 워낙 실력 좋고 경험이 많으셔서 굳이 상주를 하실 필요가 없으시더라고요. 주로 Git과 카카오톡으로 커뮤니케이션했는데, 장소의 구애 없이 바로 처리가 가능하고 커뮤니케이션에 문제가 없어서 파트너님께서 원하시는 대로 재택으로 진행했습니다.

결과물은 기대 이상으로 잘 나와서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경험이 많으셔서 그런지 아이디어도 많이 내주셔서 힘든 부분 없이 수월하게 넘어갈 수 있었습니다. 굉장히 급했는데 좋은 파트너분을 위시켓에서 만날 수 있었고, 프로젝트도 잘 끝나서 위시켓과 파트너님에게 정말 감사드립니다.

20170907_wishket_review_image2

(이미지: 클라이언트가 실제로 파트너에게 남긴 평가 내용)



4만 여개의 개발회사, 프리랜서가 모여 있는 위시켓에 방문해보세요


https://www.wishket.com



20150425_하단이미지_v4


 

위시켓 | 2017.09.07.

'뉴스센터'의 다른 글 보기

[업데이트] 계약 과정을 온라인으로 편리하게! ‘위시켓 안심계약’을 이용해 보세요

[공지사항] 2017년 추석 연휴 위시켓 휴무 기간 안내

[웹사이트 일부 개발] "기간이 굉장히 촉박했는데 프로젝트 등록하고 4일 만에 계약할 수 있었습니다"

[하이브리드앱 개발] "프로젝트 경험 많은 개발 전문가에게 도움을 받고자 위시켓을 이용했습니다."

위시켓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처리방침 전면 개정 안내

뉴스센터 더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