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담당 매니저 김수민입니다.
기간제(상주) 프로젝트 희망 근무 시작일을
등록해 주시면, 파트너님의 일정에 맞는
적합한 프로젝트를 추천해 드려요.

뉴스센터 목록으로 돌아가기

앱 개발 외주, 위시켓이 가장 빠르고 안전했다는 보카팟 이야기

위시켓 | 2018.12.27.

20181214_wishket_review_f



보고, 들을 수 있는 효율적인 영어학습 어플을 제작하고 싶었습니다.


안녕하세요? 틀에 박힌 주입식 영어에서 벗어나 보고, 듣고, 느끼는 특별한 공부법을 제시하는 보카팟(VOCAPOD)입니다. 저희는 기존에 출간했던 책인 ‘뇌 속에 팍 꽂히는 소리 단어, 보카팟’을 기반으로 영어단어를 다양한 소리로 듣고, 쉽게 따라 읽을 수 있는 앱을 개발하고 싶었습니다.181222_contents_2

(이미지1: 보카팟에서 출간한 도서, 뇌속에 팍 꽂히는 소리단어 보카팟)




일주일 만에 9명의 앱 개발자를 찾고, 포트폴리오를 통해 업무능력도 확인했어요.


저희는 몇 년 전에도 앱 개발 외주를 맡긴 적이 있습니다. 당시 앱 개발자를 찾는 일도 힘들었지만, 겨우 찾은 앱 개발자가 앱소스도 주지 않고, 하자보수도 해주지 않아 큰 낭패를 봤었어요. 그래서 이번에는 어디에 앱 개발 외주를 맡겨야 할지, 또 시간과 돈만 날리는 것은 아닌지 고민이 많았습니다. 그러던 중 IT 쪽 지인이 위시켓을 추천해줬어요.
저희 사례를 보면 아시겠지만 개발자를 찾고, 그들의 실력을 가늠하는 것은 굉장히 어려운 일입니다. 하지만 위시켓을 이용하니 원하는 가격대에 실력 있는 앱 개발자들을 빠르게 찾을 수 있었습니다. 저희의 경우, 일주일 만에 9명의 개발자가 지원했어요. 뿐만 아니라 지원한 개발자들의 포트폴리오나 이전 클라이언트들이 남긴 평가를 보면서 개발자의 역량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181222_contents_3

(이미지2: 적합한 개발자를 찾을 수 있는 위시켓의 프로세스)




웹 기획, 앱 개발 등 다방면에서 전문적인 개발자를 만났습니다.


저희가 등록한 앱 개발 프로젝트는 서비스를 기획하는 것에서부터 앱 UI/UX 디자인, 안드로이드/IOS 앱 개발, 관리자 페이지 구축 등 다양한 업무가 필요했어요. 때문에 위시켓에서 지원자를 미팅할 때도 이러한 업무 능력을 갖추고 있는지 꼼꼼히 살펴봤습니다. 저희와 함께해주신 개발자님은 APP, 기획 , HTML5 등 다방면에서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분이었습니다. 개발자님은 앱 개발에 앞서 웹으로 앱의 기획 과정을 보여주시면서, 클라이언트인 저희의 피드백을 적극적으로 수렴하려고 노력하셨어요. 덕분에 디자인부터 개발까지 모든 요소가 마음에 드는 앱이 개발된 것 같아요.

181222_contents_4(이미지3 : 위시켓에서 만난 파트너가 제공한 산출물)




앞으로도 위시켓을 이용하는 것은 물론 주변 지인께도 추천하겠습니다.


위시켓을 이용하면서 가장 빠르게, 가장 좋은 개발자를 만날 수 있었다고 100% 확신합니다. 저희 경험에 비춰 말씀드리자면 개인이 제작업체를 직접 알아보는 것보다 위시켓을 통해 앱 개발자를 만나는 것이 훨씬 안전하고, 시간도 절약됐어요. 이번에 맡긴 앱 개발 프로젝트가 매우 만족스럽게 끝났기 때문에 앞으로도 무조건 위시켓을 이용할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저희처럼 앱 개발을 고려하고 계신 분들께도 꼭 추천할 예정입니다.

181222_contents_5

(이미지4 : 클라이언트가 직접 남긴 justin 파트너 평가)



국내 1위 IT아웃소싱 플랫폼, 위시켓이 궁금하신가요?
▶ https://www.wishket.com/

20150425_하단이미지_v4

위시켓 | 2018.12.27.

'뉴스센터'의 다른 글 보기

위시켓 이용가이드 파트너편 01_내 프로필

고용노동부가 공개한 체불사업주 명단 공개

앱 개발 외주, 위시켓이 가장 빠르고 안전했다는 보카팟 이야기

CI 로고 제작으로 기업의 따뜻한 가치를 살렸다는 브이릿지 이야기

위시켓 개인정보 처리방침 일부개정 안내

뉴스센터 더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