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담당 매니저 김수민입니다.
기간제(상주) 프로젝트 희망 근무 시작일을
등록해 주시면, 파트너님의 일정에 맞는
적합한 프로젝트를 추천해 드려요.

뉴스센터 목록으로 돌아가기

[업데이트] 파트너님, 이제 원하는 조건과 100% 일치하는 프로젝트를 추천받아보세요!

위시켓 | 2020.12.16.

“매일 오후 5시, 파트너님이 원하는 조건과
100% 일치하는 프로젝트만 골라 소개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파트너님, 위시켓입니다. 

원하는 조건의 프로젝트를 일일이 찾아보기 힘들었거나, 놓친 적이 있으셨나요?
이제, 나에게 딱 맞는 프로젝트를 더 빠르고 편리하게 확인하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원하는 조건의 프로젝트를 매일, 이메일로 먼저 확인하세요.

파트너님이 설정하신 스마트매칭 선호 조건과 100% 일치하는 프로젝트가 등록될 때마다 이메일로 프로젝트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이메일은 하루 한 번, 오후 5시에 발송됩니다. 

스마트매칭 프로젝트 추천 메일을 통해 프로젝트 상세 내용을 바로 확인하고, 마음에 드는 프로젝트는 관심 프로젝트로 편리하게 설정해보세요!  


스마트매칭 조건을 자세히 알려주실수록 최적의 프로젝트와 매칭 되실 수 있습니다.

잠깐! 
아직 스마트매칭 정보를 입력하지 않으셨다면, 여기(링크)에서 선호 조건을 추가해주세요.
(설정한 조건과 3개 이상 일치하는 프로젝트만 추천드리고 있으므로, 선호 조건은 최소 3개 이상 설정해주세요.)

스마트매칭에서는 프로젝트의 특성뿐만 아니라 함께 일하는 클라이언트의 특성과 계약 조건, 그리고 선호하는 기술까지 원하시는 프로젝트의 조건을 다양하고 세밀하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매칭 선호 조건을 자세히 알려주실수록 최적의 프로젝트와 매칭 되실 수 있습니다.


Q. 스마트매칭 메일이 오지 않을 때가 있는데, 왜 그런가요?

1. 설정하신 스마트매칭 선호 조건이 3개 미만인 경우, 메일이 발송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메일 수신을 희망하실 경우, 스마트매칭(링크)에서 선호 조건을 추가해주세요. 

2. (선호 조건이 3개 이상 설정되어 있는 경우) 파트너님의 스마트매칭 선호 조건에 해당하는 프로젝트가 없을 때에도 메일이 발송되지 않습니다.

Q. 기존에 발송되는 프로젝트 알림 메일과 뭐가 다른 건가요?

'최신 프로젝트 알림'은 파트너님께서 [알림 설정] 내 선택하신 ‘알림 카테고리’의 프로젝트 소식을 이메일로 전달드립니다. 스마트매칭은 프로젝트 카테고리를 포함해, 설정해주신 다양한 선호 조건을 토대로 프로젝트 추천 메일을 발송드립니다.  

Q. 선호 조건은 어디에서 확인하고 변경할 수 있나요?

사이트 우측 상단의 [프로필 사진 메뉴] > [스마트매칭]에서 조건을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PC버전에서만 설정 가능하며, 아직 모바일은 대응되지 않습니다.)
또, 스마트매칭 메일 하단에서도 설정한 선호 조건 확인과 변경이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스마트매칭의 새로운 기능에 대해 안내드렸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파트너님이 더욱 빠르고 편리한 외주를 경험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스마트매칭에 대해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위시켓 고객센터(02-6925-4849 / help@wishket.com)로 연락해주세요! 

앞으로도 빠르고, 편리하고, 안전한 아웃소싱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는 위시켓이 되겠습니다.


 

위시켓 | 2020.12.16.

'뉴스센터'의 다른 글 보기

100% 비대면으로 완성시켜본 기업 브로셔 디자인

기존 어플에 기능추가를 도와줄 개발자가 급히 필요했습니다.

[업데이트] 파트너님, 이제 원하는 조건과 100% 일치하는 프로젝트를 추천받아보세요!

오래된 홈페이지 리뉴얼, 개발부터 디자인까지 한 번에 해결한 방법

안드로이드 & iOS 앱개발, 한 번에 해결할 수는 없을까?

뉴스센터 더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