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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집 마감

등록 일자 2021.06.28.

메타버스 3D 게임 Unity3D 클라이언트 기획/디자인/개발

외주(도급)

개발디자인기획 |

게임

예상 금액

45,000,000원

금액 조율 가능

예상 기간

90일

기간 조율 가능

지원자 수

7명

모집 마감일

2021년 07월 07일

예상 시작일

진행 분류

기획 상태

매니징 경험

협업 예정 인력

우선 순위

업무 내용

프로젝트 개요 :
- 메타버스 플랫폼 내 게임 개발

목표 제작 단계 :
- 베타 버전

프로젝트의 현재 상황 :

관련 기술

unity3d

지원 전 질문

지원서 작성시 클라이언트의 질문에 답변해 주세요.

미팅

사전 미팅 방식

진행 중 미팅

클라이언트 위치

서울특별시 강남구

프로젝트 문의 1

비밀 댓글입니다.

2021.06.30. 오전 09:06

모집 중인 다른 프로젝트

Unity 클라이언트와 연동 가능한 C++ 서버 개발 인증된 클라이언트

이 프로젝트의 클라이언트는 사업자 또는 신원 정보 인증을 완료하였습니다.

평가 우수 클라이언트

평가가 우수한 검증된 클라이언트의 프로젝트입니다.

예상 금액1,500,000원
예상 기간7일
개발
게임
프로젝트 개요 : - Unity 클라이언트와 통신 가능한 C++ 서버 개발 의뢰 목표 : - 졸업작품 완성을 위한 의뢰입니다. ( 상용화된 게임과 같은 퀄러티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 프로젝트의 현재 상황 : - 클라이언트 파트 개발은 저희가 담당합니다. - 서버 파트에 대한 개발만 요청드립니다. 필요 요소 : - C++ 서버와 C# 유니티 클라이언트 간 연동 (C++ 서버는 TCP 패킷 통신을 이용합니다.) 요구 사항 : 1. 클라이언트단에서 발생하는 이벤트를 서버에 연동합니다. ( 목적 : 멀티플레이 시 다른 플레이어의 화면에도 반영하고자 ) 2. 작성되어있는 코드에 맞춰 개발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3. 개발되어있는 Unity 클라이언트 부분에 맞추어 개발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4. 높은 수준의 코드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간단하게 작성해도 무방합니다. 개발 내용 : 1. 아이템 - 플레이어가 아이템 버튼 클릭 시 해당 아이템의 효과가 다른 플레이어에게 적용되도록 - 적용된 아이템 효과가 다른 플레이어에게 보일 수 있게 2. AI 플레이어 - AI 플레이어 위치 동기화 (모든 클라이언트에 똑같이 보이도록) 3. 로비 씬 & 대기실 씬 - 로비 씬에서 방 생성하면 대기실 씬으로 이동, 로비 씬에 방 리스트 생성 될 수 있게 - 방 입장 버튼 클릭 시 해당 방으로 들어갈 수 있게 - 대기실 씬에서 맵 변경 버튼 클릭 시 랜덤 맵이 재생성 될 수 있게 - 대기실 씬에 다른 사람 입장 시 플레이어 캐릭터(+머터리얼) 보여질 수 있게 - 대기실 씬에서 봇 추가 버튼 클릭 시 AI 플레이어가 입장 될 수 있게 4. 인게임 채팅 - 게임 실행 중 실시간 전체 채팅이 가능하게 (메시지 주고받기) - 최대 4명의 유저 예상 5. 게임 종료 후 대기실 씬으로 이동 -> 게임 재시작 할 수 있게 - 방마다 현재 상태값 확인할 수 있도록 서버과 상태값 동기화 사용 환경 : - Windows Local Server - Visual Studio 2019 - Unity (2019.4.19) - MSSQL Database 2019 Express (DB는 따로 구현할 내용은 없습니다.) (이미 부분 구현이 진행되어있는 관계로 사용환경 변경은 불가합니다.) 기타 : - Unity를 다룰 줄 아시는 분이라면 더 좋습니다. - 게임은 레이싱 장르의 피자 배달 게임입니다.
외주(도급)
SERVER
MSSQL
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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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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