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담당 매니저 김수민입니다.
기간제(상주) 프로젝트 희망 근무 시작일을
등록해 주시면, 파트너님의 일정에 맞는
적합한 프로젝트를 추천해 드려요.

뉴스센터 목록으로 돌아가기

[업데이트] 신규 등록된 프로젝트의 정보를 받아볼 수 있는 알림 설정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위시켓 | 2016.07.01.

[위시켓 공지/ 업데이트 소식]


20160701_wishket_update_f

안녕하세요, 위시켓입니다.

많은 파트너님들이 위시켓의 장점으로 꼽는 것 중에 하나가 바로 매일 새롭게 등록되는 다양한 프로젝트를 위시켓 사이트에서 한번에 만나볼 수 있다는 점을 말씀해주시는데요,
여기서 한 걸음 더 나아가,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여러분이 알림 받기를 원하는 카테고리의 프로젝트가 신규 등록될 때 알림을 받을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여러분이 매번 어떤 카테고리의 프로젝트가 위시켓에 등록되었는지 확인하지 않아도 이메일을 통해 알림을 받으실 수 있는 것이지요.

또한 그 외에도 위시켓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정보들에 대한 알림 설정 기능이 추가되었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20160701_wishket_update_메뉴

20160701_wishket_update_알림설정

'계정 설정' > '알림 설정'을 클릭하시면, 다양한 알림을 설정할 수 있는 화면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메일 / 문자 메시지로 받는 알림을 각각 따로 설정할 수 있지요.

20160701_wishket_update_이메일

20160701_wishket_update_문자

이제부터 원하는 카테고리의 프로젝트를 설정해서 위시켓의 최신 프로젝트 알림을 받아보세요!

그 외에도 프로젝트 지원 및 미팅 상태, 계약 상태에 대한 알림, 그리고 기타 위시켓의 소식을 제공받을 수 있는 알림도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위시켓은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항상 기다리고 있습니다.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데 불편한 점이 있으시거나 위시켓 팀에 전하고자 하는 이야기가 있으신가요? 위시켓 고객센터(02-6925-4849 / help@wishket.com)로 언제든지 연락해 주세요!
위시켓은 항상 클라이언트님과 파트너님의 의견을 들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클라이언트와 파트너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아웃소싱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는 위시켓이 되겠습니다.

20150425_하단이미지_v4

 

위시켓 | 2016.07.01.

'뉴스센터'의 다른 글 보기

[웹 개발] “이전의 외주 경험 때문에 외주에 대한 불안감이 있었는데, 위시켓을 통해 해소할 수 있었습니다.

[소프트웨어 개발] “위시켓에는 앱 개발자 외에도 특수 분야 전문 개발자들이 많아 의뢰하게 되었습니다.”

[업데이트] 신규 등록된 프로젝트의 정보를 받아볼 수 있는 알림 설정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앱 디자인 리뉴얼] “처음에는 지인 위주로 알아보다가 높은 퀄리티를 위해 위시켓에 의뢰했습니다.”

[업데이트] ‘위시켓 프로젝트 포트폴리오’ 탄생! 이제 위시켓을 통해 검증된 포트폴리오를 만나보세요.

뉴스센터 더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