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담당 매니저 김수민입니다.
기간제(상주) 프로젝트 희망 근무 시작일을
등록해 주시면, 파트너님의 일정에 맞는
적합한 프로젝트를 추천해 드려요.

뉴스센터 목록으로 돌아가기

[업데이트] 프로젝트 내용 입력 시, 자동으로 임시 저장되는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위시켓 | 2017.02.20.

20170220_wishket_update_t


클라이언트님,
'프로젝트 등록' 페이지가 개선되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의 목적은 클라이언트님이 프로젝트를 등록하실 때 어렵거나 불편한 사항이 없도록'친절한 등록 페이지 만들기' 였는데요, 원활한 이해를 돕기 위해 프로젝트 등록 절차에 따라 자세히 설명 드리겠습니다 :)



프로젝트 등록 절차

기본 정보 입력 > 프로젝트 정보 등록 > 검수 후 지원자 모집


1. 기본 정보 입력

처음 프로젝트를 등록하시면, 클라이언트님의 기본 정보를 작성하는 페이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사업자/팀/개인 등 클라이언트 형태를 선택하시고 그에 맞는 정보들을 입력해주세요.

'클라이언트 소개'란에 작성하시는 내용은 사이트 상에 공개되는 프로젝트의 상세 정보 우측에 보여지게 됩니다. 프로젝트 내용을 확인하는 파트너들이 클라이언트님에 대해 이해할 수 있도록 업력, 사업 분야, 회사 규모 위주의 간략한 정보를 작성해주세요.

20170220_wishket_update_클라이언트소개


2. 프로젝트 정보 등록

프로젝트 내용, 지출 가능한 예산, 예상 기간 등 프로젝트 정보를 작성하는 페이지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 내용을 작성하시다가 따로 '임시 저장' 버튼을 누르지 않으셔도 페이지에 5초 이상 머물면 자동으로 내용이 저장됩니다.

20170220_wishket_update_임시 저장 상태

임시 저장된 프로젝트를 확인하시려면, 사이트 상단에'검수 중 > 임시저장'에서 확인 후 다시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Q. 프로젝트 등록이 어려우신가요?

견적 산정, 내용 작성이 어려워 프로젝트 등록하기 힘드시다면, 내부 책정된 예산을 작성해주시거나 현재까지 정리된 내용을 간략히 작성하여 등록해주세요.

위시켓 검수 팀에서 등록해주신 내용을 확인 후 유선상으로 연락 드려 적정한 견적 안내, 프로젝트 내용 수정/보완 등 자세한 상담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걱정하지 말고 프로젝트 등록하고 전문 상담을 받아보세요.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위시켓 고객센터(02-6925-4849 / help@wishket.com)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드리겠습니다 :)



위시켓은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항상 기다리고 있습니다.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데 불편한 점이 있으시거나 위시켓 팀에 전하고자 하는 이야기가 있으신가요? 위시켓 고객센터(02-6925-4849 / help@wishket.com)로 언제든지 연락해 주세요!
위시켓은 항상 클라이언트님과 파트너님의 소중한 의견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클라이언트, 파트너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아웃소싱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는 위시켓이 되겠습니다 :)


20150425_하단이미지_v4



위시켓 | 2017.02.20.

'뉴스센터'의 다른 글 보기

IT 아웃소싱 생태계를 바꿔 나가는 새로운 플랫폼, 위시켓 이야기

[업데이트] 프로젝트 지원 시, 실 수령액을 미리 계산해볼 수 있는 '이용요금 계산기'를 이용해보세요!

[업데이트] 프로젝트 내용 입력 시, 자동으로 임시 저장되는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웹 서버 개발] “프로젝트 외에 부가 업무를 위시켓에서 처리해주는 점이 편리해서 또 찾게 되었습니다.”

[프로토타입 제작] "IT나 외주에 대해 잘 몰랐는데 위시켓에서 상담받고 방향을 정할 수 있었습니다."

뉴스센터 더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