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담당 매니저 김수민입니다.
기간제(상주) 프로젝트 희망 근무 시작일을
등록해 주시면, 파트너님의 일정에 맞는
적합한 프로젝트를 추천해 드려요.

뉴스센터 목록으로 돌아가기

[업데이트] 프로젝트 지원 시, 실 수령액을 미리 계산해볼 수 있는 '이용요금 계산기'를 이용해보세요!

위시켓 | 2017.02.20.

20170220_wishket_update_t


파트너님,
이제 프로젝트 지원 시 '이용요금 계산기'를 이용해보세요

그동안 지원하신 금액으로 계약이 성사된다면 실제 수령액이 얼마인지 한번에 인지하기 힘드셨을 텐데요, 이제 '이용요금 계산기'를 이용해 간편하게 계산하실 수 있습니다.

20170220_wishket_update_이용요금계산기


사업자 여부, 지원 금액을 입력하시면 자동으로 계산된 수령금액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미리 수령금액을 확인해 보시고, 실제 진행이 가능한 금액을 제한하여 지원해주시기 바랍니다.

20170220_wishket_update_이용요금계산기2


[지원 TIP]

지원하고자 하시는 프로젝트와 유사한 포트폴리오를 첨부해서 지원해보세요. 관련 포트폴리오를 첨부하시면, 클라이언트가 미팅 신청할 확률이 60% 더 높아집니다!

20170220_wishket_update_관련포트폴리오



위시켓은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항상 기다리고 있습니다.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데 불편한 점이 있으시거나 위시켓 팀에 전하고자 하는 이야기가 있으신가요? 위시켓 고객센터(02-6925-4849 / help@wishket.com)로 언제든지 연락해 주세요!
위시켓은 항상 클라이언트님과 파트너님의 소중한 의견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클라이언트, 파트너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아웃소싱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는 위시켓이 되겠습니다 :)


20150425_하단이미지_v4



위시켓 | 2017.02.20.

'뉴스센터'의 다른 글 보기

[IOS 앱 개발] “위시켓을 통해 최소 기능 제품을 성공적으로 만들 수 있었습니다.”

IT 아웃소싱 생태계를 바꿔 나가는 새로운 플랫폼, 위시켓 이야기

[업데이트] 프로젝트 지원 시, 실 수령액을 미리 계산해볼 수 있는 '이용요금 계산기'를 이용해보세요!

[업데이트] 프로젝트 내용 입력 시, 자동으로 임시 저장되는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웹 서버 개발] “프로젝트 외에 부가 업무를 위시켓에서 처리해주는 점이 편리해서 또 찾게 되었습니다.”

뉴스센터 더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