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담당 매니저 김수민입니다.
기간제(상주) 프로젝트 희망 근무 시작일을
등록해 주시면, 파트너님의 일정에 맞는
적합한 프로젝트를 추천해 드려요.

뉴스센터 목록으로 돌아가기

[업데이트] 계약 과정을 온라인으로 편리하게! ‘위시켓 안심계약’을 이용해 보세요

위시켓 | 2017.10.18.

20171018_wishket_update_t


안녕하세요, 위시켓입니다.
위시켓은 클라이언트, 파트너님들이 프로젝트에만 집중하실 수 있도록 편리한 시스템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안전하고 편리하게 계약을 진행할 수 있도록 위시켓 플랫폼 내에서 모든 계약 과정을 진행할 수 있는 '위시켓 안심계약'을 소개드리게 되었는데요, 지금부터 자세한 내용을 설명드리겠습니다 :)




위시켓 안심계약이란?

위시켓 안심계약은 아웃소싱 계약 과정을 온라인으로 진행할 수 있는 편리한 계약 시스템입니다.
이제 계약서 검토, 날인 등 계약에 필요한 모든 과정을 위시켓 플랫폼 내에서 안전하고 편리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위시켓 안심계약 절차

클라이언트가 계약할 파트너를 결정하면 위시켓 매니저가 계약 진행을 도와드립니다.
미팅 시 협의한 내용을 토대로 위시켓 매니저가 계약서를 작성하여 사이트에 업데이트하고, 업데이트가 완료되면 이메일과 문자메시지로 알려드립니다.

이제 위시켓 사이트에서 계약서 검토 > 계약서 날인 > 계약 체결 순으로 계약이 진행되는 과정을 설명드리겠습니다.


1. 계약서 검토

계약서에 대해 상호 간 협의 및 조정하는 단계입니다.
업데이트된 계약서는 사이트 메뉴 상단의 [진행 중인 프로젝트] > [위시켓 안심계약]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계약을 진행 중인 프로젝트 우측의 [계약서 보기]를 클릭해서 계약서 내용을 검토해보세요.
클) 위시켓안심계약_안심계약설명_1@1x


계약 내용에 동의하시나요? '위시켓 간편날인'을 이용해 보세요!


계약서 페이지 하단의 [계약 내용 동의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계약 방법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클) 계약상세페이지_동의하기버튼_1


계약 방법은 '위시켓 간편날인'과 계약 내용 동의 후 날인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위시켓 간편날인은 계약 내용 동의와 날인을 클릭 한 번으로 끝낼 수 있는 간편한 계약 방법입니다. 계약의 효력은 서명이나 도장을 사용한 경우와 동일합니다.

이제 위시켓 간편날인을 이용해서 번거로운 계약 과정을 한 번에 완료해보세요!

클) 계약상세페이지_동의하기선택_1

계약서 내용에 대해 논의하고 싶으신가요?


계약서 페이지 우측의 '계약 논의'를 이용해주세요.
수정을 원하거나 논의가 필요한 내용을 작성하여 [등록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계약 당사자 모두에게 알림이 발송됩니다.
논의 후 계약서에 수정이 필요하다면, 위시켓 매니저가 수정한 계약서를 새로 업데이트합니다.
클) 계약상세페이지_동의하기_1



2. 계약서 날인

클라이언트, 위시켓, 파트너의 동의가 모두 완료되면 계약서에 날인할 수 있습니다. 날인 방법은 총 3가지입니다.

클) 계약상세페이지_날인방법선택@1x_1

1) 위시켓 간편날인

클릭 한 번으로 계약서에 날인할 수 있는 간편한 방법입니다.
[위시켓 간편날인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날인이 완료됩니다. 계약의 효력은 서명이나 도장을 사용한 경우와 동일하니 안심하세요.

클) 계약상세페이지_간편날인모달@1x_1




2) 서명 날인

사이트에 등록한 서명으로 계약서에 날인하는 방법입니다. 마우스 또는 이미지를 사용하여 새로운 서명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클) 서명_ 기존서명_다수




3) 도장 날인

위시켓에 등록한 도장으로 계약서에 날인하는 방법입니다. 이미지를 사용하여 새로운 도장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클) 도장_ 기존도장_다수



서명이나 도장을 등록하고 싶으신가요?


사이트 우측 상단의 [계정 설정] > [날인 방법 관리]에서 새로운 서명이나 도장을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클) 계정설정 - 계약있을때 날인방법추가



3. 계약 체결

클라이언트, 위시켓, 파트너의 날인이 완료되면 계약이 체결됩니다. 날인이 완료되는 즉시 계약의 효력이 발생합니다.
계약 체결 후 계약서와 계약 내용에 대해 논의한 내역은 [진행 중인 프로젝트] > [프로젝트 진행 중]에서 언제든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계약 이력은 위시켓에서 안전하게 보호하며, 추후 분쟁이 발생할 경우 법적 근거로 활용 가능합니다.

클) 프로젝트진행중@1x_1



지금까지 실제 계약이 체결되는 순서대로 '위시켓 안심계약'을 자세히 소개해드렸습니다.
앞으로 계약할 땐 위시켓 안심계약을 통해 편리하게 계약하고, 클라이언트, 파트너님은 프로젝트에만 집중하세요 :)

위시켓 안심계약에 대해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신가요?

위시켓 안심계약 가이드 확인하기 ▶ https://www.wishket.com/w/QQvDXvSyaX

자주 묻는 질문 확인하러 가기 ▶ https://www.wishket.com/faq/#계약



위시켓은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항상 기다리고 있습니다.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데 불편한 점이 있으시거나 위시켓 팀에 전하고자 하는 이야기가 있으신가요? 위시켓 고객센터(02-6925-4849 / help@wishket.com)로 언제든지 연락해 주세요!
위시켓은 항상 클라이언트님과 파트너님의 소중한 의견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클라이언트, 파트너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아웃소싱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는 위시켓이 되겠습니다 :)


20150425_하단이미지_v4


 

위시켓 | 2017.10.18.

'뉴스센터'의 다른 글 보기

[파트너스 TIP] 클라이언트에게 신뢰감을 주는 프로젝트 지원서 작성 방법

[웹 페이지 디자인] “어떤 일이 새로 생길지 모르는 스타트업은 아웃소싱을 활용하는 게 효율적입니다”

[업데이트] 계약 과정을 온라인으로 편리하게! ‘위시켓 안심계약’을 이용해 보세요

[공지사항] 2017년 추석 연휴 위시켓 휴무 기간 안내

[웹사이트 일부 개발] "기간이 굉장히 촉박했는데 프로젝트 등록하고 4일 만에 계약할 수 있었습니다"

뉴스센터 더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