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담당 매니저 김수민입니다.
기간제(상주) 프로젝트 희망 근무 시작일을
등록해 주시면, 파트너님의 일정에 맞는
적합한 프로젝트를 추천해 드려요.

뉴스센터 목록으로 돌아가기

견적 산정? 위시켓이니까 걱정하지 마세요.

위시켓 | 2019.09.23.

01_뉴스센터 페이스북

무조건 싸게 견적을 산정받고 싶어요!

무조건 싸고, 저렴한 외주는 지양하는 것이 좋습니다. 개발업체가 굉장히 적은 비용을 제안했다면 그만큼 낮은 퀄리티의 산출물이 제작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외주에서 중요한 것은 무조건 저렴한 견적을 제시하는 업체를 선정하는 것이 아닙니다. 합리적인 견적을 제시하는 실력 있고 정직한 업체와 진행하는 것이 제일 중요하지요.

위시켓은 무조건 싸고 저렴한 견적이 아닌 프로젝트 특성에 맞는 합리적인 견적을 산정해드리고 있습니다. 이번 시간, 위시켓에서 진행하는 견적 상담이, 여러분께 어떠한 이점을 드릴 수 있는지 살펴보세요:)

합리적인 견적을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_
원하는 요소들을 문서화해서 개발업체 여러 군데와 컨텍해보면 어느 정도 정확한 견적을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 업체에 일일이 문의하고, 견적을 받는 것은 시간도 많이 걸리고, 굉장히 번거롭습니다.

위시켓에 프로젝트를 등록하시면 약 2만여 건의 프로젝트를 상담해본 위시켓 매니저가 1차적으로 적정한 견적 가이드라인을 알려드립니다. 따라서 여러 개발 업체에서 보낸 천차만별인 견적서를 비교 분석할 필요 없이 빠르게 합리적인 견적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IT 개발 분야를 잘 모르는데 프로젝트 내용을 작성할 수 있나요_
프로젝트 내용에는 필요 기능, 디자인, 플랫폼/OS 등의 개발 요소가 포함됩니다. 이 부분을 상세하고 정확하게 적어야 작업자가 요구사항을 명확히 이해하고, 그에 맞는 산출물을 작업할 수 있지요. 하지만 처음 외주를 의뢰하거나 IT개발 분야를 잘 모르시는 분들은 프로젝트 내용을 적기 힘드실 수 있습니다.

위시켓 매니저는 여러분의 프로젝트 내용을 더욱 구체화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것은 물론, 개발자/ 디자이너가 이해할 수 있는 용어로 프로젝트 내용을 고도화합니다. 따라서 IT개발 분야를 잘 모르더라도 위시켓 매니저와 함께라면 작업자에게 프로젝트 내용을 명확하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전문적인 서비스라서 비용 부담이 있을 것 같은데요_

프로젝트 상담은 무료로 진행됩니다. 보통 15분 동안 전화로 상담이 이루어지며, 위시켓에 등록된 약 2만여 건의 프로젝트를 상담한 경험과 유사 프로젝트의 실제 계약 금액 데이터를 바탕으로 합리적인 견적과 예상기간, 필요한 기술 등을 알려드립니다.

견적 산정 이후에는 지원자 미팅, 계약 체결, 프로젝트 진행, 혹시 모를 분쟁까지 전담 매니저들이 배정됩니다. 절차 별로 전문 매니저들의 꼼꼼한 안내를 받으며 빠르고, 편리하고, 안전한 방법으로 외주를 진행해보세요.



위시켓에서 안전한 외주를 경험해보세요.

위시켓을 이용하시면, 여러분이 궁금해하고 계시는
합리적인 프로젝트 견적, 예상 기간, 개발 기술 등을 속시원히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를 등록하면 약 2만여 건의 프로젝트를 상담해본 전문 매니저들이 상담을 도와드리고 있으니
지금 바로, 관련 내용에 대해 상담받아보세요.



국내 1위 IT아웃소싱 플랫폼, 위시켓이 궁금하신가요?
▶ https://www.wishket.com/


RE_위시켓 하단 블럭

위시켓 | 2019.09.23.

'뉴스센터'의 다른 글 보기

[업데이트]새로워진 프로젝트 등록 페이지를 만나보세요!

빠른 테스트를 원한다면? 프로토 타입(prototype)하세요!

견적 산정? 위시켓이니까 걱정하지 마세요.

[공지사항] 2019년 추석 연휴 위시켓 휴무 안내

외주 계약서? 위시켓이니까 걱정하지 마세요.

뉴스센터 더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