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담당 매니저 김수민입니다.
기간제(상주) 프로젝트 희망 근무 시작일을
등록해 주시면, 파트너님의 일정에 맞는
적합한 프로젝트를 추천해 드려요.

뉴스센터 목록으로 돌아가기

빠른 테스트를 원한다면? 프로토 타입(prototype)하세요!

위시켓 | 2019.10.01.

01_블로그 정사각


프로토 타입으로 빠르게 프로젝트를 테스트하고 싶었어요.

안녕하세요? 중도입국/ 다문화 청소년과 외국인 유학생을 연결해주는 '스터디위드'입니다. 저희는 이주 배경 청소년들과 외국인 유학생의 문제에 관심이 많아서 여러가지 프로젝트들을 빠르게 테스트하고자 했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최소한의 기능이 구현되는 프로토 타입을 만드는 것이 중요했어요.
다른 분들은 프로토 타입을 어떻게 만드시는지 모르겠지만, 저희는 스타트업 사이에서 유명한 위시켓을 통해 외주를 맡겼습니다. 위시켓은 견적부터 계약, 사후관리까지 담당 매니저가 배정되니까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거 같았거든요.

스터디 위드 소개

(이미지1: 스터디위드 소개)





프로젝트 내용을 세심하게 챙겨주니, 특별히 신경쓸게 없었습니다.

여러가지 프로젝트를 진행중이라 세세한 것까지 챙겨줄 수 있는 파트너가 필요했는데, 위시켓이 그 역할을 잘해줬다고 생각합니다. 프로토 타입 개발 프로젝트를 등록하는 순간부터 바로 담당 매니저가 매칭되고, 꼼꼼하고 친절하게 설명해주니까 특별히 신경쓸게 없었어요. 첫 외주였음에도 불구하고, 어려움없이 프로젝트가 진행됐죠.
지원자들과 사전 미팅할 때, 매니저님이 같이 커뮤니케이션을 고민해주시는 모습도 보기 좋았습니다. 덕분에 프로젝트에 적합한 파트너를 만나 빠르게 프로토 타입 개발에 착수 할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위시켓 서비스 소개

(이미지2: 위시켓 서비스 소개)





원활한 소통 덕에 사용성 좋은 프로토 타입이 개발됐어요.

파트너를 선정하는 과정에서도 저희가 프로토 타입 개발 경험이나 지식이 거의 없었기 때문에, 커뮤니케이션을 잘 해줄 수 있는 분을 찾았습니다. 쉽고 명료한 언어로 소통하는 분인지, 체계적으로 생각하고 커뮤니케이션 하는 분인지가 중요했어요.
저희가 위시켓을 통해 만난 파트너 개발자님은 커뮤니케이션 역량이 훌륭한 분이었습니다. 프로토 타입 프로젝트를 기획하며, 빠뜨리거나 생각하지 못했던 부분까지 함께 고민해주시고, 조언도 많이 해주셨어요. 파트너님과 끊임없이 소통을 하다보니 아이디어도 많이 나왔고, 사용성 좋은 프로토 타입을 개발할 수 있었죠. 특히나, 디자인이 매끄럽게 잘 구현되어 좋았습니다. 외국인 학생과 청소년이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메뉴 구성이나 언어설정이 깔끔하게 잘되었거든요.

스터디 위드 산출물

(이미지3: 프로토 타입 산출물)





인력과 시간 배분에 어려움을 겪고 계시다면 위시켓을 이용해보세요.

저희는 앞으로도 위시켓을 이용할 예정입니다. 검증된 파트너들도 많이 계시고, 담당 매니저들의 관리 체계가 효율적이라 시간도 많이 아낄 수 있었어요. 프로토 타입 테스트가 끝나면 본격적으로 개발과 디자인 프로젝트들을 맡길 생각입니다.
굳이 프로토 타입이 아니더라도 기업에서 홈페이지나 웹사이트를 만들고자 한다면 위시켓이 좋은 파트너가 될 것 같아요. 인력과 시간 배분에 어려움을 겪고 계신다면 위시켓을 통해 빠르고 편리하게 업무를 진행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평가부분

(이미지4: 클라이언트가 직접 남긴 'diffchild' 평가)






국내 1위 IT아웃소싱 플랫폼, 위시켓이 궁금하신가요?
▶ https://www.wishket.com/


RE_위시켓 하단 블럭


  • 2019년 9월 시밀러웹 방문자 수 기준 1위


위시켓 | 2019.10.01.

'뉴스센터'의 다른 글 보기

[파트너스] 위시켓에 대한 오해와 진실

[업데이트]새로워진 프로젝트 등록 페이지를 만나보세요!

빠른 테스트를 원한다면? 프로토 타입(prototype)하세요!

견적 산정? 위시켓이니까 걱정하지 마세요.

[공지사항] 2019년 추석 연휴 위시켓 휴무 안내

뉴스센터 더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