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담당 매니저 김수민입니다.
기간제(상주) 프로젝트 희망 근무 시작일을
등록해 주시면, 파트너님의 일정에 맞는
적합한 프로젝트를 추천해 드려요.

뉴스센터 목록으로 돌아가기

브랜드의 가치를 뜻깊게 담아낸 '제품 디자인' 만들기

위시켓 | 2020.03.27.

01_뉴스센터 페이스북

"외주에 특화되어 있는 플랫폼이라 제대로 된 디자인 외주가 가능했어요."

안녕하세요? 숲을 본뜬 기술로 화장품을 만드는 회사,토프코스메틱스입니다. 저희는 자체 개발한 친환경 소재로, 신뢰할 수 있는 화장품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는 스타트업 회사입니다. 토프코스메틱스는 '모든 보석의 시작은 숲이었다.'라는 슬로건으로 숲에서 찾을 수 있는 작은 소재부터 그 소재를 이용하는 기술까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 있으며, 독자적인 제품을 통해 소비자를 빛나게 해주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명함에 넣을 로고와 제품 디자인 제작을 위해 위시켓을 찾았습니다. 지인분이 추천을 해주셔서 이용해보게 되었는데요. 위시켓은 IT나 디자인 외주에 특화되어 있는 플랫폼이나 보니 확실히 다른 경로로 작업자를 찾는 것보다 만족스러웠습니다. 예전에 다른 업체와 디자인 외주를 진행했을 때는 브랜드 이미지도 잘 못 잡는 것 같고, 빠르게 해치운다는 느낌이 강했어요. 하지만 위시켓을 이용할 때는 전문가를 만나 제대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미지 1: 로고 디자인 산출물)



"전담 매니저가 배정되니까 프로젝트 흐름이 체계적이었습니다."

처음 외주를 하는 분들도 위시켓을 이용하면 쉽고 편리하게 프로젝트를 진행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각 절차마다 전담 매니저님들이 도와주기 때문인데요. 저희가 말을 편하게 할 수 있도록 분위기를 조성해 주는 것은 물론이고, 작업자와 의뢰자가 하고자 하는 말이라든지 미팅의 흐름이라든지 아주 매끄럽게 이끌어주셨습니다. 굉장히 체계적이었고, 서로 간에 신뢰를 할 수 있는 관계가 형성되어 좋았어요.

또, 저희가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로고와 제품 디자인 제작을 시작한 거라 여러 가지 까다로운 요소들이 많았는데, 매우 친절하게 잘 안내해 주셨습니다. 예를 들면, 계약서를 쓴다거나 중간중간 절차상 어려움이 발생한 적이 있었는데, 최선을 다해 문제 해결을 도와주셨어요. 지원 사업을 진행하는 분들이 위시켓을 써봐도 좋으리라 생각합니다.

(이미지 2: 위시켓 서비스 소개)



"디자이너와의 진정성 있는 커뮤니케이션으로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었어요"

저희는 디자이너들과 미팅을 할 때, 굉장히 극과 극인 후보자를 만났습니다. 한 분은 의사소통이 원활한 반면 프로젝트 경험이 적은 분이었고, 다른 한 분은 경험은 많은데 의사소통은 어려웠죠. 어떤 파트너를 골라야 할지 고민이 많았지만, 포트폴리오를 보고 마음을 굳혔습니다. 포트폴리오의 개수는 적어도 마음에 드는 프로젝트를 해보셨고, 이야기가 잘 통하는 분과 함께하기로 결정한 것인데요. 매우 만족스러운 선택이었습니다.

최종적으로 함께하신 파트너 디자이너님은 저희가 무엇을 중점적으로 준비하고, 보아야 하는지 세세하게 다 알려주셨어요. 의사소통 능력이 굉장히 뛰어나셨는데요. 저희가 아이디어를 펼치면 어떤 방향성으로 디자인을 구축할지 이야기해주는 방식이었습니다. 일주일에 한두 번은 꼭 커뮤니케이션했어요. 덕분에 저희가 담고 싶었던 자연친화적이면서도 세련미 넘치는 느낌이 제품 디자인에 잘 녹아든 것 같습니다.

(이미지 3: 제품 디자인 산출물)



"저희가 헤맬 때, 언제든지 도와주는 매니징 서비스가 매우 인상 깊었습니다."

사실 저희는 얼마 전에도 위시켓에 상세페이지 디자인 프로젝트를 올렸었습니다. 저희가 헤맬 때 언제든지 도와줄 수 있는 매니징 서비스가 인상 깊었기 때문입니다. 앞으로도 홈페이지 제작과 같은 IT 프로젝트나 저희가 진행한 제품 디자인 같은 프로젝트는 무조건 위시켓을 이용할 것 같아요. 외주가 필요하다고 하는 사람들이라면 누구에게나 위시켓을 추천합니다.

(이미지 4: 클라이언트가 직접 남긴 'choihini'파트너 평가)



 

위시켓 | 2020.03.27.

'뉴스센터'의 다른 글 보기

[업데이트] 클라이언트님, 더욱 편리해진 마이위시켓을 만나보세요!

[클라이언트] 위시켓에서 이런 프로젝트도 가능할까요?

브랜드의 가치를 뜻깊게 담아낸 '제품 디자인' 만들기

[파트너스] 프로젝트 지원할 때 견적이 낮으면 유리할까요?

하이브리드 앱 제작, 6개월 만에 완벽하게 끝내보았다.

뉴스센터 더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