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담당 매니저 김수민입니다.
기간제(상주) 프로젝트 희망 근무 시작일을
등록해 주시면, 파트너님의 일정에 맞는
적합한 프로젝트를 추천해 드려요.

뉴스센터 목록으로 돌아가기

[업데이트] 새로워진 평가방식으로 더욱 꼼꼼한 후기를 남겨보세요.

위시켓 | 2020.10.05.



안녕하세요! IT아웃소싱 중개 플랫폼 위시켓입니다.
위시켓은 클라이언트님과 파트너님이 더욱더 ‘안전한 외주’를 경험하실 수 있도록 평가시스템을 업데이트하였습니다. 앞으로는 2번에 걸쳐서 2가지 형태의 고도화된 평가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위시켓만의 신뢰할 수 있는 평가방식을 만나보세요:)

※이번 업데이트는 2020년 10월 05일 이후에 완료된 프로젝트부터 적용됩니다.
이전에 완료된 프로젝트들은 모두 기존의 방식대로 평가해주시면 됩니다. 다만, 업데이트 날짜 이후, 14일 이내로 평가를 완료해주셔야 합니다.


프로젝트 시점에 따라, 2번의 평가

프로젝트 완료 후, 하자보수가 진행되었는데 이에 대한 평가를 남길 수 없어 답답하셨나요? 이제는 프로젝트가 완료된 후프로젝트 하자보수가 완료된 후, 총 2번에 나눠서 더욱더 꼼꼼하게 평가를 남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작성해주신 평가들은 공정성을 위해 상호 평가가 완료되거나, 14일의 평가 작성 기한이 종료된 뒤에 공개됩니다. 모든 평가는 작성을 완료한 후, 수정할 수 없기 때문에 신중하게 후기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공개 여부에 따라, 2가지의 평가

모든 클라이언트님과 파트너님에게 공개되는 ‘공개평가’와 위시켓에게만 노출되는 ‘비공개 평가’, 총 2가지 형태의 평가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공개평가는 프로젝트를 고민 중인 많은 위시켓 유저에게 도움을 줄 수 있으며, 비공개 평가는 위시켓이  더 나은 IT 프로젝트 거래 문화를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비공개 평가의 경우, 추후에 위시켓 활동 배지나 다른 신뢰요소로 사용될 수 있으니, 앞으로도 많이 이용해주세요:)


위시켓과 함께 새로 개편된 평가시스템을 확인해볼까요?

클라이언트님,
지금 막, 프로젝트를 완료했다면 다음과 같이 공개평가와 비공개 평가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하자보수가 끝난뒤에도
프로젝트를 열심히 도와주신 파트너님을 위해 평가를 남겨주세요.


파트너님,
지금 막, 프로젝트를 완료했다면 다음과 같이 공개평가와 비공개 평가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하자보수가 끝난뒤에도
같이 고생하신 클라이언트님을 위해 평가를 남겨주세요.


잠깐, 댓글을 통해 평가에 대한 의견도 남길 수 있습니다.

평가에 대한 여러분의 의견을 자유롭게 남겨주세요. 다만, '프로젝트 평가에 대한 의견'은 모두에게 공개되는 내용으로 수정 및 삭제가 불가능하오니, 신중하게 작성해주세요.


지금까지 위시켓의 새로워진 평가시스템을 알려드렸습니다. 이번 기능을 통해 클라이언트님과 파트너님이 더욱 안전한 외주를 경험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평가를 남기시는데 어려움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위시켓 고객센터(02-6925-4849 / help@wishket.com)로 연락해주세요! 클라이언트, 파트너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아웃소싱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는 위시켓이 되겠습니다.



 

위시켓 | 2020.10.05.

'뉴스센터'의 다른 글 보기

아는 사람만 안다는 POS프로그램 개발 외주, 제대로 맡기는 법

[파트너스] 코로나19 프리랜서 고용안정지원금, 신청하셨나요?

[업데이트] 새로워진 평가방식으로 더욱 꼼꼼한 후기를 남겨보세요.

[공지사항] 2020년 추석 연휴 위시켓 휴무 안내

애플리케이션 제작, 분쟁 걱정 없이 진행할 수 있는 Tip

뉴스센터 더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