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담당 매니저 김수민입니다.
기간제(상주) 프로젝트 희망 근무 시작일을
등록해 주시면, 파트너님의 일정에 맞는
적합한 프로젝트를 추천해 드려요.

뉴스센터 목록으로 돌아가기

[업데이트] 프로젝트 필터 저장으로, 원하는 조건의 프로젝트만 편리하게 찾아보세요!

위시켓 | 2020.12.30.



안녕하세요 위시켓입니다.
클라이언트님, 파트너님께 2020년 마지막 업데이트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

이제, 프로젝트 필터를 저장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외주는 웹 개발 프로젝트만 그리고 상주는 강남구 프로젝트만 따로따로 보고 싶어요!

프로젝트 특성에 맞춰, 매번 필터를 설정하고 탐색하는 과정이 번거로우셨을
클라이언트님, 파트너님을 위해 ‘프로젝트 필터 저장’ 기능이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 

이제 자주 설정하는 필터는 저장해두시고, 클릭 한 번으로 원하는 조건의 프로젝트를 더 편리하게 찾아보세요!

자주 찾는 프로젝트 특성에 맞는 필터를 선택하신 후, 좌측 상단의 '선택한 필터 저장하기'를 클릭해 그대로 저장해보세요. (최대 5개까지 저장 가능) '프로젝트 필터 저장'은 로그인을 하신 상태에서만 이용할 수 있으며, 선택하신 필터 외 정렬 방식이나 검색어의 저장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혹시 모바일에서 '저장한 필터'로 프로젝트를 찾으신다면,‘필터 적용‘ 버튼을 잊지 말고 눌러주세요.  



잠시만요!
그 외에도 추가 개선된 부분이 있는데요.
특히 파트너님들께서 유용히 사용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파트너님, 특정 지역의 프로젝트를 찾고 있으신가요?

새로운 프로젝트를 찾을 때, '클라이언트님의 위치'도 중요한 조건 중 하나죠.

외주 프로젝트라면 클라이언트님과의 미팅 위치 조율을 위해 필요할 것이며,
상주 프로젝트를 찾으신다면 클라이언트님의 지역이 곧 근무 위치이기도 하니, 더욱 면밀히 살펴보게 됩니다.

파트너님이 원하는 지역의 프로젝트를 더 정확하고 편리하게 찾으실 수 있도록 기존 ‘클라이언트 위치’ 필터를 개선했습니다.
이제 ‘클라이언트/근무 위치’에서 희망하는 지역의 시/도뿐만 아니라 구 단위까지 디테일하게 설정할 수 있게 되었는데요. 이번 개선을 통해 파트너님께 딱 맞는 조건의 프로젝트를 더 편리하게 찾아보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지금까지 '프로젝트 필터 저장' 기능과 '클라이언트/근무 위치' 개선에 대해 안내드렸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클라이언트님과 파트너님께서 더욱 빠르고 편리한 외주를 경험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새로 추가/개선된 기능 대해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위시켓 고객센터(02-6925-4849 / help@wishket.com)로 연락해주세요!

앞으로도 빠르고, 편리하고, 안전한 아웃소싱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는 위시켓이 되겠습니다.


위시켓 | 2020.12.30.

'뉴스센터'의 다른 글 보기

수준 높은 웹 퍼블리싱 및 디자인으로 보험견적 비교 플랫폼을 완성한 팁

아이디어만 가지고, 안드로이드 앱 개발에 도전했어요.

[업데이트] 프로젝트 필터 저장으로, 원하는 조건의 프로젝트만 편리하게 찾아보세요!

서비스 구축, 외주로 진행했던 진솔어린 후기

'IOS 어플 제작'으로 배달앱을 만들어보았다.

뉴스센터 더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