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담당 매니저 김수민입니다.
기간제(상주) 프로젝트 희망 근무 시작일을
등록해 주시면, 파트너님의 일정에 맞는
적합한 프로젝트를 추천해 드려요.

뉴스센터 목록으로 돌아가기

홈페이지 리뉴얼로 건설 플랫폼 사이트를 업그레이드했어요

위시켓 | 2021.03.23.


- 이 글은 IT 아웃소싱 플랫폼, 위시켓을 통해 진행된 '웹 사이트 디자인 및 개발' 후기글입니다.
: 위시켓은 2019년 시밀러 웹 방문자 수 기준, 국내 1위 IT 아웃소싱 플랫폼입니다. 현재 8만 개 이상의 개발, 디자인 업체들이 활동하고 있으며, 원하는 프로젝트를 무료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무료 프로젝트 등록 한 번으로, 여러 개발업체들의 견적/ 포트폴리오/ 예상 기간/ 경력 등을 한 번에 비교해보세요.

㈜창소프트 아이앤아이는 통합 디지털 건설 관리시스템을 제공하는 건설 플랫폼 기업으로, 금번에 홈페이지 리뉴얼 작업을 진행할 인력을 위시켓에 의뢰하여 매칭 된 파트너를 통해 홈페이지 리뉴얼 프로젝트를 진행하였습니다.



“건설 플랫폼 기업의 홈페이지 리뉴얼 담당 개발자가 필요했어요”

㈜창소프트 아이앤아이는 차별화된 3차원 기반의 BIM 상세설계 모델 및 현장에 적용 가능한 통합 디지털 건설 관리시스템을 제공하는 건설 플랫폼 기업입니다. 건설산업기술의 혁신 성장을 위해 자동화 디지털 건설기술을 개발하는 회사입니다.

금번에 회사 이미지를 향상하기 위해 홈페이지 리뉴얼 작업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개발 인력을 보유하고 있지 않아서 인력을 구인하던 중 당시 기술고문(CTO)의 추천으로 위시켓을 알게 되었고 이를 통해 구인 프로젝트로 등록하게 되었습니다.

이미지 1: (주)창소프트아이앤아이 소개



“분쟁 없고 안전한 진행과 고퀄리티 결과물을 기대했어요”

기술고문의 추천으로 찾게 된 위시켓은 만족스러웠습니다. 개런티가 되어 있는 전문가를 만날 수 있고 혹시라도 희망하는 대로 작업이 진행되지 않을 시 에스크로 (대금 보호) 제도로 피해를 줄일 수 있다는 점에서 안심이 되었습니다. 분쟁없이 안전하게 진행하면서 전문가로부터 고퀄리티의 결과물을 기대했던 애초의 기대에 부응하는 조건이었습니다.

게다가 예상했던 것 이상으로 꼼꼼하게 스케줄을 체크하고 프로페셔널하게 일을 진행하시는 위시켓 매니저 덕분에 프로젝트를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이미지 2: 위시켓 서비스 소개



“전문성을 갖춘 파트너와 협업하며 세련된 홈페이지가 재탄생했어요”

포트폴리오와 준비된 자세로 미팅에 임하는 모습을 보고 파트너사를 선정한 뒤 본격적으로 프로젝트가 진행되었습니다. 파트너사는 스피디한 작업 속도와 높은 전문성, 고객 만족에 적극적으로 임하며 다소 올드한 느낌의 기존의 홈페이지를 세련된 감각과 편리한 기능을 수반한 홈페이지 리뉴얼이 완성되었습니다.

무엇보다 고객 입장에서 생각하고 발 빠르게 대처해주었고 탁월한 커뮤니케이션 스킬로 클라이언트와 의견을 나누며 작업을 진행하시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특히 프로젝트 시작한 후 여러 이유로 프로젝트가 지연되었음에도 한 번도 흐트러짐없이 프로젝트 지연 건에 대해 잘 대처해 주신 점이 감사했습니다.

이미지 3: 창소프트 아이앤아이 웹 사이트 산출물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파트너와 위시켓 덕분에 프로젝트를 마쳤어요”

새롭게 탄생한 홈페이지는 만족스러웠습니다. 디자인 면에서도 훨씬 세련되고 기능도 업그레이드되었기에 고객이나 사용자 모두에게 만족스러운 사이트가 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관련된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된다면 당연히 위시켓과 파트너사인 데이스튜디오를 선택할 것 같습니다. 클라이언트의 눈높이에 맞춰 친절하게 소통하려고 노력하는 자세와 여러 가지 변경사항에 능동적으로 대처하는 모습이 매우 인상적이었기 때문입니다.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파트너사와 위시켓 서비스 덕분에 홈페이지 리뉴얼 작업을 성공적으로 마치게 된 점 다행으로 생각하며 친절한 서비스에 감사합니다.

이미지 4: 클라이언트가 직접 남긴 'daystudio'파트너 평가


통합 디지털 건설관리시스템을 제공하는 솔루션 기업인 ㈜창소프트 아이앤아이의 홈페이지 리뉴얼 작업은 위시켓을 통해 매칭 된 파트너 데이스튜디오를 통해 작업 완료되어 서비스되고 있습니다. 적절한 비용과 질 높은 결과물을 통해 서로가 만족스러워했고, 아름다운 파트너십을 보여준 좋은 프로젝트였습니다.

지금 위시켓에서
여러분의 프로젝트에 가장 적합한
홈페이지 개발자를 만나보세요.


위시켓 | 2021.03.23.

'뉴스센터'의 다른 글 보기

IOS용 얼굴인식 카메라 라이브러리 개발로 서비스가 확장되었어요.

세련된 제품 디자인으로 제품의 그레이드를 높였어요.

홈페이지 리뉴얼로 건설 플랫폼 사이트를 업그레이드했어요

[채용공고] 위시켓과 함께할 프로세스 운영 매니저를 모십니다.

확산적 사고로 홍보물 디자인이 완성됐어요

뉴스센터 더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