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담당 매니저 김수민입니다.
기간제(상주) 프로젝트 희망 근무 시작일을
등록해 주시면, 파트너님의 일정에 맞는
적합한 프로젝트를 추천해 드려요.

뉴스센터 목록으로 돌아가기

세련된 제품 디자인으로 제품의 그레이드를 높였어요.

위시켓 | 2021.03.23.


- 이 글은 IT 아웃소싱 플랫폼, 위시켓을 통해 진행된 '제품 패키지 디자인' 후기글입니다.
: 위시켓은 2019년 시밀러 웹 방문자 수 기준, 국내 1위 IT 아웃소싱 플랫폼입니다. 현재 8만 개 이상의 개발, 디자인 업체들이 활동하고 있으며, 원하는 프로젝트를 무료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무료 프로젝트 등록 한 번으로, 여러 개발업체들의 견적/ 포트폴리오/ 예상 기간/ 경력 등을 한 번에 비교해보세요.

장안하이텍은 유아용품을 개발하고 생산하는 업체로, 금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제품의 제품 케이스 디자인을 담당할 개발자를 위시켓에 의뢰하였고 위시켓을 통해 매칭 된 파트너와 협업하여 제품 디자인 작업을 시작하였습니다.



“새롭게 런칭되는 제품의 디자인을 맡아줄 인력이 필요했어요”

저희는 엄마와 아기를 위한 안전하고 편리한 제품을 만든다는 취지로 시작된 유아용품 개발 생산업체인 장안하이텍 주식회사입니다. 그동안 협력업체와 대학 및 연구소와 함께 유아용품의 연구개발을 이어왔고 특히 자체 개발한 모유 저장팩은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기도 합니다.

금번에 새롭게 제품을 런칭하게 되면서 제품 케이스를 디자인할 인력이 필요했습니다. 양질의 제품도 중요하지만 고객에게 좋은 이미지를 전달할 포장도 중요하기에 제품 디자인 인력 구인에 신경을 쓰게 되었고 위시켓에 의뢰하게 되었습니다.

이미지 1: 장안하이텍주식회사 소개



“신속한 피드백으로 신뢰를 주는 위시켓을 통해 제품 디자인 개발자와 만났어요”

위시켓을 선택하게 된 것은 구글과 네이버 등의 검색 사이트를 통해 ‘디자인 외주’를 검색하던 중 플랫폼을 알게 되었습니다. 예전에 타 플랫폼을 통해 외주 인력을 구했던 적이 있었는데 생각했던 것에 비해 산출물의 퀄리티가 나오지 않았고, 중간자의 역할이 없어 소통이 되지 않아 시간을 소요했던 경험이 있던 터라 이번엔 더욱 신중하게 선택했습니다.

다행히 위시켓은 신속한 피드백으로 클라이언트의 궁금증을 신속하게 해소해주며 피드백을 주었습니다. 비용 부분에서 살짝 높다는 생각은 들었으나 중간자의 역할과 파트너 매칭 등 여러 부분에서 적극적으로 컨트롤하는 것을 생각하면 적절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미지 2: 위시켓 서비스 소개



“적극적인 자세와 코드가 맞는 디자이너 덕분에 세련된 제품 디자인이 완성됐어요”

위시켓을 통해 여러 지원자들을 소개받은 뒤 저희 회사의 제품 이미지와 가장 비슷한 포트폴리오를 가지고 계신 파트너를 선정했습니다. 보통 제품 디자인 의뢰를 할 때 레퍼런스를 자발적으로 하시는 분들이 드문데, 저희와 함께 한 파트너는 매우 적극적으로 작업에 임해주었습니다. 초안에 대해 수정사항을 전달하면 플러스로 한 두 개씩 레퍼런스를 그려주시는 등 작업에 대한 열정이 있었기에 함께 일하는 과정이 즐거웠습니다.

클라이언트와의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제품의 컨셉에 맞는 세련된 디자인이 완성되었고 그로 인해 새롭게 런칭된 제품에 대한 기대도도 높아졌습니다.

이미지 3: 'jungvia' 파트너 소개



“과하지 않은 제품 디자인으로 제품의 퀄리티를 높여주었어요”

새롭게 런칭될 제품은 과하지 않은 디자인, 깔끔한 제품 디자인으로 제품의 퀄리티를 높여주었다고 생각합니다. 무엇보다 빠른 피드백과 적극적인 작업 자세로 함께 해 준 파트너와 위시켓 덕분에 일의 효율성을 높였다고 생각합니다.

금번의 협업을 통해 다음에도 위시켓을 통해, 파트너와 함께 일할 의향이 생겼습니다. 가격대는 조금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여러 가지 장치를 통해 클라이언트를 보호해주고 신뢰를 주었기 때문입니다.

제품 개발에 관한 사내에 관련 인력이 없거나 보다 전문성을 지닌 인력이 필요한 경우, 위시켓을 활용한다면 보다 양질의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이미지 4: 클라이언트가 직접 남긴 'jungvia' 파트너 평가


세계적인 유아용품 개발업체를 꿈꾸는 장안하이텍에서 의뢰한 제품 디자인 프로젝트는 적절한 비용과 원활한 소통, 클라이언트가 원하는 방향의 디자인으로 성공리에 완료되었습니다. 클라이언트와 파트너 모두 만족한 프로젝트로 마무리되었으며 현재 새롭게 런칭될 제품은 소비자와 만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국내 1위 IT아웃소싱 플랫폼,
위시켓이 궁금하신가요?


위시켓 | 2021.03.23.

'뉴스센터'의 다른 글 보기

[파트너 이용후기] 내 희망 단가와 분야에 맞는 맞춤형 프로젝트, 단 10분 만에 찾을 수 있었어요

IOS용 얼굴인식 카메라 라이브러리 개발로 서비스가 확장되었어요.

세련된 제품 디자인으로 제품의 그레이드를 높였어요.

홈페이지 리뉴얼로 건설 플랫폼 사이트를 업그레이드했어요

[채용공고] 위시켓과 함께할 프로세스 운영 매니저를 모십니다.

뉴스센터 더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