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담당 매니저 김수민입니다.
기간제(상주) 프로젝트 희망 근무 시작일을
등록해 주시면, 파트너님의 일정에 맞는
적합한 프로젝트를 추천해 드려요.

뉴스센터 목록으로 돌아가기

완전히 새로운 반응형 웹디자인으로 투자자들의 신뢰를 얻다

위시켓 | 2021.04.15.


케이스톤파트너스는 창조적 투자구조를 지향하는 투자 운용사로, 기존의 웹사이트의 리뉴얼 프로젝트를 위시켓에 의뢰하여 새로운 반응형 웹사이트를 구축하게 되었습니다.



“플래시 기반의 과거 웹페이지에서 새로운 반응형 웹사이트로 변화가 필요했어요”

저희는 실무능력과 전문지식을 보유한 투자 전문가들이 모인 사모투자전문회사의 운용사입니다. 투자 운용사인만큼 웹 사이트를 이용하는 고객이 많은 터라 접근의 용이함과 편리성, 디자인적인 요소가 강조되는 만큼 금번에 웹 사이트 리뉴얼 작업을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기존의 웹사이트가 플래시 기반이었기에 완전히 새로운 반응형 웹사이트 구축이 필요한 상황이었죠. 특히 반응형 웹디자인의 중요성도 컸기에 디자인적인 감각을 보유한 개발인력이 필요했습니다. 이에 외주 인력 구인 플랫폼인 위시켓의 문을 두드리게 되었습니다.

이미지 1: 케이스톤파트너스 소개



“개발 과정에서 생기는 리스크를 헷징 할 수 있는 위시켓의 시스템에 신뢰가 갔어요”

저희는 사모투자펀드 운용사이기에 금융기관을 포함한 투자자들에게 전문적이고 신뢰를 얻을 홈페이지를 구축하는 것이 가장 큰 목적이었습니다. 위시켓에 프로젝트를 등록할 때도 이 점을 가장 강조했고, 다행히 위시켓의 매니징 시스템 역시 저희 기업이 추구하는 바와 일맥상통했기에 믿음이 갔죠.

혹시나 개발 파트너와 갈등이 생길 경우 리스크를 막아줄 안전막을 마련했단 점이 특히 좋았어요.

다행히 작업 비용 면에서 합리적이라고 판단이 섰고 이 프로젝트에 집중할 수 있는 전문 개발자와 연결이 된 뒤, 반응형 웹디자인 프로젝트를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이미지 2: 위시켓 서비스 소개



“투자회사다운 독특함이 반영된 반응형 웹디자인으로 투자자의 신뢰를 얻었어요”

기존의 웹사이트의 리뉴얼 작업은 수월하게 진행되었습니다. 다행히 파트너의 디자인적인 감각과 전문기술의 보유로 워드프레스로 완전히 새로운 반응형 웹 사이트를 구축할 수 있었죠.

특히 초반부터 적극적으로 의견을 제시해 준 데다 기본적인 기능의 삽입과 추가적인 심미적 디자인 구성에 도움을 주신 것이 기억에 납니다. 웹사이트 배경 사진에 대해서도 선제적으로 좋은 후보군을 마련해 주어 우리만의 독특한 웹사이트 환경이 만들어졌다고 생각합니다. 작업 중에 수정이나 요구 조건이 많았음에도 순조롭게 반영해 주셨기에 함께 작업하는 과정이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다행히 새롭게 단장한 웹사이트를 이용하는 투자자들에게 좋은 피드백을 얻고 있답니다.

이미지 3: 케이스톤파트너스 반응형 웹 산출물



“가성비 대비 최고의 프로젝트였어요”

금번에 위시켓과 함께 진행한 프로젝트는 가성비 대비 최고의 작업이라 감히 말하고 싶네요. 처음부터 신뢰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클라이언트를 안심시켜준 데다 최고 최적의 파트너와 매칭 해준 점, 매니징 서비스를 통해 체크리스트를 비롯한 진행의 더블체크가 가능하도록 하여 클라이언트로 하여금 중요한 사항을 누락하지 않게 해 준 부분이 매우 큰 도움이 되었기 때문이죠. 또한 프로젝트 범위 밖의 사안까지도 신경 써서 체크해주고 추가적인 팁을 제공해 준 파트너에게도 고마움을 전하고 싶어요.

저희는 다수의 투자기업을 M&A 하여 관리하고 있어서 개발 관련 프로젝트를 의뢰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한 주변의 개발인력이 필요한 스타트업 운영자들도 많은 터라 앞으로 IT 아웃소싱 플랫폼은 위시켓을 이용하고, 또한 추천할 생각입니다.

이미지 4: 클라이언트가 직접 남긴 'daystudio'파트너 평가



투자펀드 운용사인 케이스톤파트너스는 금번 노후된 웹사이트의 리뉴얼 작업을 위시켓에 의뢰했습니다. 기능의 추가 및 심미적 디자인 구성을 통한 반응형 웹디자인으로 새로운 웹사이트가 성공적으로 구축되었고, 현재 투자자들에게 활발히 서비스되고 있습니다.

지금 위시켓에서
여러분의 프로젝트에 가장 적합한
반응형 웹 개발자를 만나보세요.

위시켓 | 2021.04.15.

'뉴스센터'의 다른 글 보기

건설산업의 디지털화, 앱으로 주도하다.

새로운 웹 개발로 광고주를 위한 서비스를 최적화하다.

완전히 새로운 반응형 웹디자인으로 투자자들의 신뢰를 얻다

반응형 웹으로 3D 애니메이션 위키사이트에 반응하다.

소통력 높은 전문성으로 기존 결제 모듈이 200% 개선되었어요

뉴스센터 더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