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담당 매니저 김수민입니다.
기간제(상주) 프로젝트 희망 근무 시작일을
등록해 주시면, 파트너님의 일정에 맞는
적합한 프로젝트를 추천해 드려요.

뉴스센터 목록으로 돌아가기

[업데이트] ‘미팅 신청’ 기능으로, 미팅 조율이 더욱 빠르고 편리해졌습니다.

위시켓 | 2020.08.24.

안녕하세요 클라이언트님, 위시켓입니다.

‘미팅 신청’ 기능이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 

매니저님, 지원자 중에 마음에 드는 분이 있어요!
다음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제가 뭘 하면 되는지 알려주세요.



위시켓에서는 지원자 모집 후,  2명의 파트너님들과 ‘미팅’을 진행하게 되는데요.
이 단계에서 클라이언트님은 프로젝트 업무범위 논의, 업무 진행 간 발생할 수 있는 이슈 체크, 커뮤니케이션 방식이 잘 맞는지를 확인하게 됩니다. 

현재 지원자 중 업무 범위에 대해 상세히 논의해보고 싶은 파트너님이 있으신가요?
'지원자 목록'에서 미팅 진행을 희망하는 파트너님에게 [미팅 신청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이제 원하는 미팅 방식일시(2순위까지 선택)까지 한 번에 신청할 수 있어,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파트너님을 만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미팅 시 포트폴리오 지참' 등 파트너님에게 미리 부탁하고 싶은 사항은 요청 사항 입력란을 통해 직접 전달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 상황에 가장 적합한 ‘미팅 방식’을 선택해보세요.

저희가 요즘 재택근무 중이라, 온라인으로도 미팅이 가능할까요?




위시켓은 온/오프라인 미팅이 모두 가능합니다.
아래 미팅 방식 중 클라이언트님의 상황이나 프로젝트 성격에 가장 적합한 미팅을 선택하세요.
혹시 미팅 방식을 결정하기 어려우시다면 ‘상담 후 결정’을 선택해주세요.
담당 매니저와 상담을 통해, 클라이언트님의 상황에 가장 적합한 미팅 방식을 추천받을 수 있습니다.

Q. 미팅은 몇 명까지 가능한가요?

미팅 신청은 최대 2명까지 가능합니다. 남은 모집 기간 동안 더 많은 지원자가 발생할 수 있으니 꼼꼼히 검토해보시고 미팅을 신청할 파트너님을 신중하게 선택해주세요.
(미팅 진행 후 파트너가 프로젝트 진행 능력이 없다고 판단되거나, 파트너 측에서 먼저 프로젝트 진행을 거절할 경우에는 추가 미팅이 가능합니다.)


Q. ‘매니저 참석’ 라벨이 붙은 미팅은 뭐가 다른가요?

위시켓 매니저가 함께 미팅을 진행하면서 놓칠 수 있는 세부 내용 체크를 도와드립니다. 
업무범위에 대한 상세한 논의가 필요하시거나, IT 분야가 낯선 클라이언트님들께 ‘매니저 참석’ 미팅을 권장드립니다.   

Q. ‘미팅 신청하기’를 눌렀는데 제가 원하는 미팅 방식이 리스트에 빠져있어요. 

미팅 신청 시, 프로젝트 성격에 가장 적합한 미팅 방식을 권장드리고 있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지원사업 프로젝트는 계약 조건이나 절차가 복잡하기 때문에, 위시켓 매니저가 참석해 가이드를 드릴 수 있는 ‘위시켓 미팅’, ‘카카오톡 미팅’, ‘화상 미팅’을 추천드립니다.  

별도 희망하는 미팅 방식이 있으시다면, '상담 후 결정'을 선택해주세요. 담당 매니저가 클라이언트님께 연락드리겠습니다.  

Q. 이미 미팅을 신청했는데, 미팅 방식과 일자 수정이 필요합니다.


위시켓 사이트 내 ‘지원자 목록’에서 [수정] 버튼을 눌러 미팅 방식과 미팅 일시를 수정해주세요.
단, 이미 미팅 조율이 완료된 경우에는 사이트 내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위시켓 사이트 우측 하단 ‘채팅 문의’를 통해 담당 매니저에게 연락해주세요.

Q. 실수로 다른 파트너님께 미팅 신청을 했습니다. 취소도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위시켓 사이트 내 ‘지원자 목록’에서 [미팅 신청 취소] 버튼을 눌러주세요.
단, 이미 미팅 조율이 완료된 경우 사이트 내에서 미팅 신청 취소는 불가능합니다.위시켓 사이트 우측 하단 ‘채팅 문의’를 통해 담당 매니저에게 연락해주세요.

Q. 미팅 전까지 저는 뭘 준비하면 좋을까요?

파트너님과의 효율적인 미팅을 위해, 클라이언트님께서 미팅 전에 준비해주셔야 할 사항들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이 글(링크)을 꼭 확인하시고 미팅에 참석해주세요 :)  

지금까지 위시켓의 '미팅 신청' 기능을 소개드렸습니다.
이번 기능을 통해 클라이언트님과 파트너님이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프로젝트를 진행하실 수 있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위시켓 이용 중 어려움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위시켓 고객센터(02-6925-4849 / help@wishket.com)로 연락해주세요!

항상 클라이언트님, 파트너님의 목소리에 집중하고, 더 나은 방향으로 나아가는 위시켓이 되겠습니다. :)




위시켓 | 2020.08.24.

'뉴스센터'의 다른 글 보기

애플리케이션 제작, 분쟁 걱정 없이 진행할 수 있는 Tip

높은 사용성을 위해 '워드프레스 홈페이지'를 제작했더니?

[업데이트] ‘미팅 신청’ 기능으로, 미팅 조율이 더욱 빠르고 편리해졌습니다.

솔루션 개발, 업계에 대한 이해도와 책임감 있는 전문가 만나는 팁!

[업데이트] 새로워진 프로젝트 찾기ㆍ상세ㆍ지원을 만나보세요!

뉴스센터 더 보기 >